Sort:  

혹시 어디서? 누가? 운영하는 건지도 아시나요?
그리고.. 최근에 개봉했던 작품은요?
태국에.. 한국 독립영화 전용 극장이 있다니..
놀랍기도 하고.. 궁금한게 많네요~ ^^;;

한국 독립영화관이 아니구요. 태국인이 운영하는 독립영화관입니다. 전세계의 독립영화를 수입하여 상영을 하지요.. 자세한것을 원하시면 다음주에 알아봐드릴수 있습니다.

아~ 글쿤요;;; 제가 잘못 알아들었네요^^;;
그 영화관에서.. 상영되었던.. 한국 독립영화는.. 어떤게 있었는지.. 궁금하긴 한데.. 혹시 너무 수고스러운 일이 아니시라면.. 좀 알아봐주실 수 있으실까요? 급한 건 아니니까.. 편하실 때.. 천천히 알려주셔도 되어요~ ^^;;;

알아봐 드리겠어요..

일단은 HOUSE RAMA RCA라는 곳이구요.
페이스 북 주소가 아래와 같습니다.
페이스북 보시면 최근 것부터 상영된것 보실 수 있을겁니다.
https://web.facebook.com/houseRCA/?_rdc=1&_rdr

와우~!!! 정말 감사합니다^^

알려주신 페북을.. 지금 잠깐 살펴봤는데.. 최근 상영된 한국 영화가.. ‘버닝’ ‘지금 만나러 갑니다’ ‘클래식’.. 이 영화들은 독립영화가 아니라.. 상업 영화. 네요~ ^^;;; 그래도 덕분에.. 한국 영화가 태국에 소개되고 있다는.. 좋은 정보를 얻었어요! 감사합니다^^

그러면 이 상영관이 최근에 변심을 했나 봅니다. 그곳이 독립영화관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아마 버닝과 클래식도 독립영화인데 우리나라에서만 분류가 그리 된것 아닐까요? 버닝은 상업영화관에서도 상영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31.80
ETH 2630.54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