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임대 공약 이행] #kr-science 태그 활성화를 위한 활동 2주차 보고

in #kr7 years ago (edited)

hunhani.jpg

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l 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kr-science 태그 활성화를 위한 활동 1주차 7월 27일 ~ 8월 2일 기간 동안 활동을 보고합니다.


스팀파워 임대 공약 내용

  • (1) #kr-science 태그에 올라오는 모든 글에 1~50% 보팅
  • (2)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kr-science 태그에 전문성 있는 글을 일주일 3회 이상 포스팅
  • (3) 일주일에 한 번씩 저를 제외하고 #kr-science 태그에서 가장 많은 보팅을 받은 글을 작성한 저자 1분에게 5 스팀달러를 드리고, 매주 새로운 분이 받을 수 있도록 갱신
  • (4) 제 글에는 하루 최대 2회만 보팅
  • (5) 임대인 분의 모든 게시글에 풀보팅
  • (6) 임대인 분께 임대해주신 1만 스팀파워 당 임대기간 한 달씩마다 50 스팀달러를 드림
  • (7) 임대인께서 요청하시는 물리학 혹은 과학기술 관련 주제 포스팅을 상시 의뢰받음

(1) #kr-science 태그에 올라오는 모든 글에 1~50% 보팅

완료.

요즘 본업이 바빠져서 #kr-science 태그 글을 매일 매일 체크 못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늦어도 이틀에 한 번 씩은 방문하여 모든 글에 보팅 및 댓글을 다니 제가 조금 늦어지더라도 기다려주세요!


(2)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kr-science 태그에 전문성 있는 글을 일주일 3회 이상 포스팅

→ 이럴 수가, 제대로 이행을 하지 못했습니다. @oldstone 님께 혼나겠는걸요. 요즘 본업에 시간을 많이 쏟게 되서 (대학원생들은 방학이 더 바쁘답니다.) 포스팅에 제대로 신경을 쓰지 못하였습니다. 반성합니다. 이번 주말에 몰아서 좀 더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3) 일주일에 한 번씩 저를 제외하고 #kr-science 태그에서 가장 많은 보팅을 받은 글을 작성한 저자 1분에게 5 스팀달러를 드리고, 매주 새로운 분이 받을 수 있도록 갱신

→ 완료.

저를 제외한 #kr-science 태그 주간 탑랭커 @rubymaker 님에게 5 스팀달러를 수여했습니다. @rubymaker 님이 작성하신 자이로스코프 - Gyroscopic force 글은 현재 49.49 달러 보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4) 제 글에는 하루 최대 2회만 보팅

완료.

하루 1개조차 올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5) 임대인 분의 모든 게시글에 풀보팅

완료.

임대해주신 @oldstone 님의 글은 임대받기 이전부터 풀보팅을 해오고 있습니다.


(6) 임대인 분께 임대해주신 1만 스팀파워 당 임대기간 한 달씩마다 50 스팀달러를 드림

완료.

임대해주신 당일 바로 보내드렸답니다.


(7) 임대인께서 요청하시는 물리학 혹은 과학기술 관련 주제 포스팅을 상시 의뢰받음

→ 진행 중.

@oldstone 님에게 천체물리학을 쉽게 설명해주는 글을 부탁받았습니다. 구성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머릿속으로는 정리가 되었는데 아직 글로 옮기지 못하고 있네요. 조만간 올려보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신 @oldstone 님께 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약속드린 사항 성실히 이행하여 #kr-science 태그는 물론 스팀잇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그동안 #kr-science 태그에 작성한 글


U5du7nLXDvWo8knCQ9fMLM8G7ypZgGq_1680x8400.png

대문을 제작해주신 @inhigh 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고생 많으시네요ㅠ.ㅠ 저도 기회되면 science 태그에 글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힘을 보태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겠습니다.

Upvoted. I'll be resteeming this now :]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글을 적는다는게 정말 힘든 일인데요.

항상 응원합니다!!!

힘든 일이지만 약속인만큼 꼭 지키려고 했는데 부끄럽습니다...

일주일에 3개이상의글....
정말.. 대단합니다!
저도 빠이팅할게요!! ㅎㅎ

계속 해오다가 최근 들어 뜸해지니 스스로 용납이 잘 안되네요 ㅠㅠ 주말에 밀린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hunhani님, kr-science 태그의 활성화를 응원하고 갑니다.
과학분야 저에게는 너~ 무 어려운 부분이라 ㅎㅎ 마음만 보내드립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ㅎㅎ

네 ㅎㅎ Hunhani님도 즐거운 금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요즘 건 몇편 놓쳤네요.
몰아보기 하러 갑니다

점점 다양하고 재밌는 내용들이 많이 포스팅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요즘 hunhani님 무척이나 바빠보이시던데 그와중에 종종 글이 올라와서 정말 반갑더라구요!! 항상 잘 보고 갑니다!!!!!

@seumseum 님 상상 릴레이도 작성해야 하는데 마음이 무겁네요 ㅎㅎ 주말에 집중해서 작성해보겠습니다.

hunhani님 수고하십니다~!~!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chocomuscake 님 ㅎㅎ

항상 열심히 하시는 훈하니님 역시 보기 좋으시네요.. 저는 스팀파워를 임대받고나서 대만에 다녀오는 바람에.. 제대로 한게 없어서 마음에 죄송함이 있습니다..ㅠㅠ 보팅은 꾸준히 열심히 하고 있는데.. 휴우.. 본업이 최근 들어서 일이 갑자기 많아져서 안타깝네요..

개인사가 생기면 어쩔 수가 없지요 ㅎㅎ 짬을 내서라도 올리려고 애썼는데 이번 주는 많이 소홀했던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에 몰아서 올리려고 합니다~ @hyuk 님도 어서 복귀하시길 기대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