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임대 공약 이행] #kr-science 태그 활성화를 위한 활동 1주차 보고

in #kr7 years ago (edited)

hunhani.jpg

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l 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kr-science 태그 활성화를 위한 활동 1주차 7월 19일 ~ 7월 26일 기간 동안 활동을 보고합니다.


스팀파워 임대 공약 내용

  • (1) #kr-science 태그에 올라오는 모든 글에 1~50% 보팅
  • (2)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kr-science 태그에 전문성 있는 글을 일주일 3회 이상 포스팅
  • (3) 일주일에 한 번씩 저를 제외하고 #kr-science 태그에서 가장 많은 보팅을 받은 글을 작성한 저자 1분에게 5 스팀달러를 드리고, 매주 새로운 분이 받을 수 있도록 갱신
  • (4) 제 글에는 하루 최대 2회만 보팅
  • (5) 임대인 분의 모든 게시글에 풀보팅
  • (6) 임대인 분께 임대해주신 1만 스팀파워 당 임대기간 한 달씩마다 50 스팀달러를 드림
    (7) 임대인께서 요청하시는 물리학 혹은 과학기술 관련 주제 포스팅을 상시 의뢰받음

(1) #kr-science 태그에 올라오는 모든 글에 1~50% 보팅

완료.

한 외국인이 #kr-science 태그에 게시물을 올렸지만 전혀 관련 없는 내용을 한글 번역기를 사용해서 올렸기에 다운보팅을 행사했습니다.


(2)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kr-science 태그에 전문성 있는 글을 일주일 3회 이상 포스팅

완료.


(3) 일주일에 한 번씩 저를 제외하고 #kr-science 태그에서 가장 많은 보팅을 받은 글을 작성한 저자 1분에게 5 스팀달러를 드리고, 매주 새로운 분이 받을 수 있도록 갱신

→ 완료.

저를 제외한 #kr-science 태그 주간 탑랭커 @skt1 님에게 5 스팀달러를 수여했습니다. @skt1 님이 작성하신 # 양자(量子, quantum), 뭔 도움이 되길래!? / 정말 혁신이라고 불려야 하는가? 글은 현재 77.10 달러 보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4) 제 글에는 하루 최대 2회만 보팅

완료.

애초에 하루 2개 이상의 글을 올리는 것부터가 힘들더군요.


(5) 임대인 분의 모든 게시글에 풀보팅

완료.

사실 임대해주신 @oldstone 님의 글은 임대받기 이전부터 풀보팅을 해왔던 것 같습니다.


(6) 임대인 분께 임대해주신 1만 스팀파워 당 임대기간 한 달씩마다 50 스팀달러를 드림

완료.

임대해주신 당일 바로 보내드렸답니다.


(7) 임대인께서 요청하시는 물리학 혹은 과학기술 관련 주제 포스팅을 상시 의뢰받음

→ 진행 중.

사실 오늘 [암호화폐가 100% 망한다고? 양자 컴퓨터와 블록체인 보안 이야기] Chapter 7. 양자 컴퓨터가 블록체인을 죽일 것이다? 글에서 @oldstone 님에게 천체물리학을 쉽게 설명해주는 글을 부탁받았습니다. 천체물리 쪽은 전공분야가 아닌지라 조금 공부가 필요할 것 같네요. 여유를 갖고 준비해서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신 @oldstone 님께 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약속드린 사항 성실히 이행하여 #kr-science 태그는 물론 스팀잇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그동안 #kr-science 태그에 작성한 글


U5du7nLXDvWo8knCQ9fMLM8G7ypZgGq_1680x8400.png

대문을 제작해주신 @inhigh 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수고하셨습니다~
포스팅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

수고라기보다 당연한 일을 하는 기분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수고하셨습니다!!ㅎ
science 테그 잘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kr-science 태그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계시네요^^
응원합니다~:)

다른 분들에 비하면 아주 소소한 노력을 하고 있을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아 Hunhani님, 태그 활성화 활동까지 정말 스팀잇 과학분야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시네요. 제가 전문분야가 아니라서 큰 도움 드리기는 힘들지만 배우는 사람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많이 배워서 정성스럽게 올리신 자료들이 방치되는 일이 없도록은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화이팅 입니다~~

자신과 관련된 분야를 공유하기 위해서 올린 자료를 배운다는 마음으로 접근해주실 때 얼마나 감사하고 든든한지 모릅니다. #kr-science 뿐만 아니라 스팀잇 전체 커뮤니티에 더 큰 기여를 하는데 현실적으로 그러지 못해 아쉽습니다.

네 이제 시작단계라 생각합니다. 뿌리만 잘 세워주시면 싹이 자라고 나무가 되면서 무성한 잎을 만들꺼라 생각됩니다. 자연과 과학의 만남~~ 딴길로 샜네요
ㅎㅎ 시몬스도 아니구요. 여하튼 다시하면 ㅋ, 첫 단추만 Hunhani님 께서 잘 끼워놓아 주시면 나머지는 순서대로 착착 맞춰질 듯 보입니다. 그리고 제 생가은 아주 잘 맞춰주신것 같습니다. 항상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지금 필리핀에 9호태풍 nasat 의 영향으로 2일째 비가 오고 있습니다. 곧 북상할 지도 모르니 참고해 주세요^^

말 한 마디 한 마디 전부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넵~~ 감사합니다^^

@hunhani 님 노고에 감사합니다.
미흡한 제 글이 많은 공감을 갖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상 받은 기분이네요.. 아침 부터~ 완전 업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인정해주시고 공감해주셨는데 미흡한 글이라니요~ 더 큰 액수를 보내드리지 못해 죄송할 따름입니다.

히히 hunhani님 덕분에 그동안 관심없었던 과학분야에도 살짝 흥미를 느끼기 시작했어요 ㅎㅎ

저로 인해 과학에 흥미가 생기신다니 제 가장 큰 보람입니다 ㅎㅎ

#kr-science 응원합니다 . 포스팅이 꽉꽉 채워져있네요 !
하나하나씩보면서 공부할려고 팔로우하고갑니다 :D

영광입니다~ 보다가 머리 끙 하시면 언제든지 물어봐주세요 ㅎㅎ

수고 하셨습니다!
요즘들어서 책을 읽어야 한다고 생각만해서 아주 큰일입니다.

감사합니다! 저 역시 책을 읽지 못하고 있네요 ㅎㅎ

kr-science 화이팅입니다!

@joonghoonlee 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