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별사진 찍는 남자 보는순간 @sintai님인가 했더니...맞네요.ㅋ
캠핑장에서 소규모 밋업을 하셨네요. ^^
다음 이야기에는 우리 아가씨?도 뱀파이어가 될지가 관건....

다음은 미미님이 런던여행가서 물려죽는걸로??? ㅋㅋㅋㅋ

그럼 전 아직 살날이 많이? 남았네요. ㅋㅋㅋㅋ

그럼 미리보내드릴게요 ㅋㅋ

아 진짜! 그렇게 궁금하게 해 놓고.. @grapher님이 오신 다음의 이야기가 없어요 ㅠㅠ

아무튼 흥미진진합니당!
과연 절세미녀(넘 이쁘신거 아닌지...;;) @maanya님은 어떻게 될것인가!
그리고 그래퍼님의 손에 달린 나의 목숨은???
얼른 그래퍼님께 미약한 뇌물이라도 바치러 가봐야겠습니당 ㅋㅋㅋㅋㅋ

뇌물 많이 드려야 할겁니다... 보통분이 아니시거든요~

흑흑.. 그 사건 이후 아직도 충전이 덜되서 100%보팅을 날려드려도 0.02도 안되는 이 보잘것없는 뇌물을 거들떠나 보시려나 모르겠습니다 흑흑
일단 급한대로 인사를 드리고 왔으나.. 저의 목숨은 간당간당 하는군요 ㅠㅠ

바람앞에 촛불이지요 ㅋㅋㅋㅋ

그렇게 궁금하게 해 놓고 다음의 이야기가 없다니요2222

여담으로 전 입이 싼마이라 아무거나 잘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알겠습니다... 바다거북이 또 육지에 나타났다고 하니..
또 잡아 드리지요~!! ㅋㅋㅋ

ㅋㅋㅋ 역시 저의 빛이 되어주시는 분 답게 통이 크시네요!!
감읍할 따름입니다!! 덥썩!! (손잡는 소리) +_+

아니.. 거북이는 내가 잡는다는데...
왜 손은 다른곳을 잡지.... ㅠㅠ;

무서운 걸요??
스팀잇에 계신 분들을 주인공으로 등장 시키셨네요.
@maanya님은 안돼요.~~
스팸을 잡기 위해 얼마나 노력하고 계시는 분인데... 절대 안돼요~~

ㅎㅎ 제가 소설에 너무 심취했나요??

조만간에 출연 시켜드릴게요~ 으흐흐~!!!

잼난다 냐옹!! ㅎㅎㅎ!!!

조금만 기다려라 ~야옹~ 좋은곳에 입양 시켜줄께~ 냐옹~!!
글이 너무 진도가 늦게 나간다.. 냐옹 ㅠㅠ;

한 회만에 죽지만
그래도 유명 천체사진 작가로 죽다니 영광입니다ㅠㅠㅋㅋㅋㅋ

바쁘다 하시니 한회만에 보내드렸지만...
과연 죽었을까요??? ㅋㅋㅋㅋㅋㅋ

제..제가 쉽게 죽었다는 게 사실입니까 ㅠㅠㅠ
하지만 무엇보다!!!!
마아냐님이 여자로 잘 그려져서 다행입니다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엇.. 바다거북이 또 있네~!!
또 잡아 묵자~!!!

정상에 올라오니 낯선 남자가 별사진을 찍으려고
텐트를 쳐놓고 서성거리고 있었다.

이 부분 읽자마자 sintai님 생각 났는데 뒷부분은 온통 심태님 도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근데 족장님!! sintai님을 저 세상으로 보내버리신 건가요!!! -ㅁ- 혹시 나중에 점 찍고 돌아오시는 거 아닌지... ㅋㅋㅋㅋㅋ

왜 다들.... 심태님이 살아돌아오길 바라시는지..... ㅋㅋㅋㅋ

sintai 님이 뒷부분에는 sinta 님으로 바뀌어져있네요
이제부터가 재미있는 이야기.. 다음 편 기다려야겠어요 ㅎ

무서운 이야기라서 아이가 도망갔나봅니다.. ㅠㅠ;

태양족과 현실족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intai님을 죽이시면 안됩니다. 그 분이 사라지시면 대체 별자리 정보는 누가 주시나요? ㅠ_ ㅠ

그나저나 텐트 사진 색이 참 예쁩니다. 오늘은 별사진 보다 캠핑장비에 더 눈이 가네요 :)

p.s - 이 부분은 순전히 족장님 사진을 이용하기 위해 쓰신 부분인 것 같은데, 렌즈를 돌리신건가요...? +_ +

@sinta의 앞으로 순식간에 검은 그림자가 나타나고 그의 배에 엄청난 충격이 가해졌다.

렌즈를 돌린게 아니라 예전에 찍어놓은 사진입니다.
그리고 이부분은 모든걸 다 배우시고 나시면 아시게 됩니다 ㅋㅋㅋ

ㅋㅋ 예전에 1/25초로 사진을 찍는 중에 실수로 줌렌즈의 초점 거리를 변경한적이 있는데 비슷하게 찍혔던 적이 있어서요. 다만 그땐 중심을 주위로 돌아가서 이 사진은 어떻게 찍으신건지 궁금했어요.

난중에 다 배우게 되어있습니다 ㅋㅋㅋ

목숨을 그렇게 빨리 단념하다니, 좀 더 힘내서 코에다 마늘을 꽂아줘!
족장님의 식사를 보고 우곡주를 흘리는 제 모습.

anigif7.gif

어딜 또... 남자로 이미지 탈바꿈을 하려고 이런짤을 들고왔음??

DQmcgzwucHWKevvdTwWyo8zqwr1pPaWb6YWJ8qnMZQ9u3x3.jpeg

리안님이 그려준게 있는데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8
BTC 55350.11
ETH 2887.1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