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 소설] 포토그래퍼 뱀파이어 5편 (정체를 알게되다.)

in #kr6 years ago

태양족과 현실족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intai님을 죽이시면 안됩니다. 그 분이 사라지시면 대체 별자리 정보는 누가 주시나요? ㅠ_ ㅠ

그나저나 텐트 사진 색이 참 예쁩니다. 오늘은 별사진 보다 캠핑장비에 더 눈이 가네요 :)

p.s - 이 부분은 순전히 족장님 사진을 이용하기 위해 쓰신 부분인 것 같은데, 렌즈를 돌리신건가요...? +_ +

@sinta의 앞으로 순식간에 검은 그림자가 나타나고 그의 배에 엄청난 충격이 가해졌다.

Sort:  

렌즈를 돌린게 아니라 예전에 찍어놓은 사진입니다.
그리고 이부분은 모든걸 다 배우시고 나시면 아시게 됩니다 ㅋㅋㅋ

ㅋㅋ 예전에 1/25초로 사진을 찍는 중에 실수로 줌렌즈의 초점 거리를 변경한적이 있는데 비슷하게 찍혔던 적이 있어서요. 다만 그땐 중심을 주위로 돌아가서 이 사진은 어떻게 찍으신건지 궁금했어요.

난중에 다 배우게 되어있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2827.29
ETH 2171.15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