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o의 동그라미 병상일기 2018.3. 13

in #kr7 years ago (edited)

골프공 2개

어깨 밑에 놓고 눕는다

아프다

몸 움직인다

움직임 따라 아프다

심신통합 치료 시간

20170614_170739잎사귀2.jpg

고개 내리고
아픈 곳 본다

천천히 움직이고
뒤로젖힌다

갑자기
슬픔 올라온다

이렇게 아픈 줄 몰랐다
생각보다 깊다
고개 든다

눈물
조심스레 닦는다

Sort:  

심신통합.. 아프시더라도 치료 잘 하시구..
건강해지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아침 일찍 일어나셨네요..

골프공 놓고 누우면 우리도 아파요....
신경계에 자극을 주려고 그러나 바요?
굉장히 아플건대...
홧팅!!입니다

드뎌 봄이 왔습니다
다정한 햇살이 바람을 유혹하고
5원짤 기계병아리들 졸고...ㅋㅋㅋ
옛날에 학교 앞에 5원에 파는 병아리들 졸아요 ㅋㅋㅋㅋ

힘내셔서 꼭 다시 건강해지시길 원해요

저도 가끔 뭉친근육들 때문에 골프공을 이용하기도 하죠. 생각보다 너무 아프더라고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건강이제일소중한것인데~~ 건강챙기세여

엉겅퀴인 줄 알았는데 줄기가 더 두껍고 가시도 더 뾰족뾰족 나와있네요! 어떤 꽃인지 궁금해요^-^
후님 늘 응원을 보내고 있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골프공이라면 너무 아플텐데...아프고
점점좋아지는 것이라고 믿고 싶습니다

그래서 봄에는 더 좋은곳에도
많이 다니실수 있음 좋겠습니다

눈물이 마르기만을 ..... !

잘 치유되시길 빕니다. 몸살림 운동에서도 골프공보다 조금 큰 공으로 하는 게 있습니다. 심신통합의학은 정말 필요한 학문이라고 봅니다.

통증을 이겨내셔야 하는 하루가 시작되었네요.
봄 햇살이 따스합니다.
오늘 제가 단전호흡에 대한 포스팅을 했습니다.
혹시 해보신적이 없으시면
참고해보시길 빕니다.
침대에 누워계시거나 앉아계시거나
어떤 자세건 관계없습니다.
가장 편하신 자세로 호흡을 해보시길 빕니다.

오늘 하루..고통이 덜 하길 빕니다.

beautiful pic dea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86.34
ETH 244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