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Tasty Road] 바다를 보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 입니다.

저를 찾아와 주시는 분들은 요즘 휴양림관련해서 글을 올리는 것을 알고 계시죠.

모든 여행이 다 그렇듯 여행의 즐거움 중에 하나가 먹는 것 아닐까요???

저야 아이들과 항상 함께 다니느라 음식선택에 제약이 좀 있지만 가족과 함께 #강릉임해자연휴양림 을 갈때 꼭 들르는 곳이 있습니다.

휴양림에서 5분거리에 있는 등명해변에 위치한 바다마을횟집이라는 곳인데요.


상호 : 바다마을횟집
주소 : 강원 강릉시 강동면 정동등명길 23


저는 회를 먹으러 가는 것이 아니고 섭해장국과 칼국수를 먹으러 갑니다.

섭은 자연산홍합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바다마을횟집이 유명한 이유는 섭해장국과 칼국수이기도 하지만 바로 식당앞에 바다가 있다는 것이죠.

근데 또 바다만 있으면 심심하잖아요.

20141010_144546.jpg

철길을 건너
송림이 있고
또 모래사장을 지나
바다가 있는 곳!

입맛이 돌수 밖에 없겠죠^^

저희 가족이 임해휴양림으로 갈때면 다음날 꼭 이곳을 들러 식사를 합니다.
아내와 저는 해장을 위해 해장국과 칼국수를

20141012_122949.jpg

아이들은 부드럽게 섭죽으로...

20141012_122959.jpg

때론 휴양림에 들어가기전에 바다를 보며 소주한잔도 좋지요!

20141012_123647.jpg

한여름 피서객이 몰릴때 보다는 봄, 가을이 찾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한번쯤
바다를 보며
근심 걱정 따위는 잊고
가볍게 소주 한잔어떠세요^^

덧붙임:
[제1회 스팀Back 이벤트] 스팀달러를 돌려드립니다. 02.24 ~ 03.02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해요^^


스팀잇! 사람을 잇다!


Sort:  

오 😱 오 😱 오 😱 ~~ 떠나고 싶네용 ~~ 마지막 사진에 자극이 확!!! 되네요

팔로 꾹~💕

열심히 일한 @noisysky 님 떠나세요^^

동명해변을 아시는군요!!
10년전 처음 가보고 한눈에 반한 곳인데요^^
혹시 철길지나 아주 잠깐의 숲을 건너 기암절벽이 환상적인 곳도 가보셨나요?
제가 매우 애정하는 장소랍니다..ㅎㅎ

바다를 바라보고 왼쪽인가요 봐요^^
정동진쪽으로는 끝까지 가봤는데 그 쪽은 해수욕장 끝까지만 가봤어요^^
다음에 가보면 그 쪽편으로도 가봐야 겠네요^^

바다에 소주그리고 낭만 너무좋아용
그냥 거기 있는것만으로도 새우깡에 소주 먹어도 맛날듯 해요
부러버용

좋죠 바닷바람 맞으며 한잔 한다는게...
깡소주만 먹어도 좋죠^^

죽을 좋아하다 보니 섭죽이 맛나 보입니다 혹시 이건 머로 만든건가요?? 전 처음 들어봐서요

자연산 홍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반 양식홍합보다는 알이 작아요.
제가 느끼기에는 쫄깃한 맛이 더 있는 것 같습니다.^^

멍게인가요?? 멍게랑 한잔 넘나 좋아보이네요 ㅎㅎ
바다는 가을이 좋은거 같아요 ^^ 한가하고~

네 멍게^^
회보다는 오히려 더 바다랑 잘 어울리는 것 같지 않나요^^

아..한국가면 먹을리스티 하나더 올라갑니다^^;

아....

좋은 선택이십니다^^
이제 얼마 안 남으셨겠네요^^

맨아래사진은 멍게인가요?? 먹고 싶다..

네 멍게요^^
향이 좋으니 오히려 바다와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신선이 따로 없네요. 소주값엔 택도 없지만 한표던지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택도 없다니요.
항상 좋은 사진과 포스팅 보며 힐링하고 있습니다.^^

섭죽 마...맛있겠어요!!!
먹...먹고싶습니다. 몹시나...ㅠㅠ
일요일이네요 :) 근심 걱정 따위 잊고 집에서 사랑하는 와이프가 차려주는 밥과 함께 소주 달려야겠네요 ㅎㅎㅎ

어제 아내분과 소주한잔 달리셨나요??^^
포스팅을 보면 @pandafam 님은 왠지 집에서도 엄청 럭셔리 하게 드실 것 같은^^

앗... 소주 엄청 달렸죠 :) ㅎㅎㅎ 럭셔리 하진 않습니다 ㅠㅠ 그냥 군만두에 조촐하게 돈까스땡 정도로만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78.84
ETH 3197.5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