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까끌 까끌hodolbak (82)in #kr • 2 years ago 어제 오후부터 눈에 뭐가 들어간거 마냥 까끌거린다. 눈꺼풀을 올려 거울을 한참 봐도 뭔가 이물질이 들어간거 같지는 않은데 위쪽 눈꺼풀 아래로 불편함이 계속 느껴진다. 아침에 나올때 안약을 가지고 나와서 몇 방울 넣어봐도 딱 그때뿐!! 살면서 이런적이 거의 없었는데 이거 나이가 드니 언디 계속 망가지는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참나! 충혈되거나 눈꼽이 끼거나 그런건 아니라서 좀 있어보고 계속 그러면 안과를 가봐야 겠다 #jcar #krsuccess #life #diar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hodolbak,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안과 얼른 다녀와서 빨리 나으시기를.
감사합니다.
나이먹으면 ㅠㅠ
ㅠㅠ
안구 건조증증상이야 애호박형
눈 온찜질 및 눈세척 그리고 인공눈물
눈 온찜질 및 눈세척은 유튜브 찿아서 배워
이런거 안과에서 안알려줌..
오 좋은 정보 고마워 카카형. 안과도 가봐야 할 듯^^
전 아침에 커피한잔할때 일부러 입김을 불어넣어서 안구에 뜨신김을 쐬어주고 있는데 나름 괜찮은거 같습니다ㅎㅎ
가습효과 군요^^
나이가 드니 ;;;
이 말이 왠지 서글프게 다가 옵니다 !!
나이가 들어가서가 아니라 잠깐 불편한 걸 꺼에요 ^^
나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