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달린다] #102 기름기빼기

in #kr2 years ago (edited)

1662897727124.png

연휴 3일내내 먹기만 했더니 왠지 몸에 죄를 짓는 느낌이 ㅠㅠ
다행히 연휴첫날 대회준비차 21키로미터 뛴걸로 조금 위안을 삼아본다.

빨리 뛰고 싶어서 집에 도착하자마자 짐만 풀고 뛰러 나갔다. 역시 몸이 무겁다! 그래도 3일간 잔뜩 먹은 기름기를 빼고자 좀 오래 뛰었다. 오늘까지도 좀 휴식을 했어야 했는데 도저히 그러면 안될것 같아서 ㅎㅎㅎ

내일부터 다시 페이스조절!
점점 달리기에 빠져들고있다. 예전보다 더!!!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hodolbak,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추석은 정말 대단함!!

너무 기름진 걸 먹었더니
천하의 뉴발이 '한번 뛰어볼까?'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음!!ㅎㅎㅎ

하지만 뛰진 않았음 'ㅡ' 히히히히힛 ㅎㅎㅎㅎ

이글보니 저도 기름기좀 빼야할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81.56
ETH 2521.0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