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눈이부시게 맑고 푸르른 하늘이 보고 싶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odolbak(호돌박)입니다.

지난주말부터 계속 미세먼지가 나쁨의 연속이네요.
더구나 내일은 황사까지 겹쳐서 최악의 잿빛하늘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런거에 좀 무딘편인데 이번주는 직접적으로 목도 코도 따가운 것 같아요. ㅠㅠ

정말 맑고 푸르른 하늘을 보고 싶어요.

우리에게 더이상 맑은 하늘은 없을 까요?? ㅠㅠ

20170505_102618.jpg

휴양림의 푸른하늘과 숲의 푸르름이 너무도 그리워요.

하지만 멀리 떠나지 않아도 동네 뒷산, 아파트, 건물 사이에서도 맑은 하늘을 보고 싶습니다.

남산에 올라 한강 너머를 볼 수 있는 이 정도만 바라는 것도 욕심일까요?

나뭇가지사이로 구름너머 빛나는 태양을 보고 싶습니다.

맑은 날이 오면 집근처 자전거길을 나갈거에요.

20170611_134341.jpg

막내녀석부터 온가족이 푸른하늘을 마음껏 느끼고 싶어요.

1477373820864.jpeg

내 아이가 가는길이 눈이 부시게 푸르른 하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전거 타기 참 좋은 날씨네~~

감사합니다.


스팀잇! 사람을 잇다!


Sort:  

steem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불협화음 채널에 참여하여 steemit에서 성공하고 비즈니스,시, 예술, 암호를 배우고 동기 부여를 얻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 좋은 글과 댓글을 쓰는 방법과 표절을하지 않는 글을 가르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https://discord.gg/WaeJXmE
불화의 채널에 오늘 가입하고 아카데미에서 뭔가를 배웁니다.

미세먼지도 짜증나는데 너희들 뭐냐 짜증나게 꺼져라~

짱짱맨 호출왔어요..
제가 시간날때 한번 돕니다.
스스로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엄청 추울때 하늘 보면 참 맑아요 ^^

그렇죠~
근데 요즘은 그러한 공식들이 점점 깨져가고 있는거 같아요 ㅠㅠ

맞아요.. 맑은 공기가 그리워질 줄은 몰랐어요..
오늘 미세먼지가고 내일 황사가 찾아온다네요..ㅜㅠ
방문 열고 환기시키고 싶다...

팔로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방문 열면 안돼요ㅠㅠ

날도 좋은데 오늘 마야님 잡으로 가요~!! ㅋㅋ

잡으러 가야죠 흔적도 없이 ^^

정말 매일 매일 이런 하늘아내 살고 싶다는 생각하는건 정녕 사치 인가요? ㅠㅠ

이게 사치라면 너무 슬플것 같아요 ㅠㅠ

푸른하늘 잘 보고 가요~
오랜만에 접속했는데 오늘 본 글 중에 제일 좋네요
요 몇일 답답한 하늘아래에서 갇혀사는것 같았는데
눈호강 할 만큼 푸른 하늘이라 ㄴ ㅓ 무 기분이 좋아졌어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누구나 다 맑은 하늘을 그리워 하니 그런 하늘이 다가왔을때 기록으로 남기는거 같아요

파란 하늘이 당연했던 시절은 이제 없나봐요
중국은 그와중에 또 동부 해안에 소각장을 200개도 넘게 지을 거래요..미쳤어요 진짜!!

ㅠㅠ 이놈의 자식들 ㅠㅠ

에고 정말 미세먼지 걱정없이 하늘 바라보고 볕쐬며 돌아댕기고싶어요.당연했던 일상들이 이젠 너무 소중한 일상이 되었네요ㅠ

그러게요 넘 슬픕니다. ㅠㅠ
그래서 그러니 인쿠님이 밝은 그림 많이 그려주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롱보드 타는데.. 올해 한번도 못 탔어요 ㅠㅅㅠ
아이들은 그 마음이 더 하겠죠? 파란 하늘 돌려놓으라 떼쓰고 싶어요. 정말..
예쁜 사진 감사합니다!!

저는 보드는 잘 모르지만 가끔 유튜브보면 롱보드 멋진거 같아요.
여유로움도 좀 느껴지고~~~~
마음껏 뭔가를 탈 수 있는 하늘이 왔으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