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중간 진료

in #kr2 years ago

제주에서 돌아온 지난 월요일 다시 정형외과에 방문을 했다.
다치고 나서 딱 1주일이 지난 상태였는데 처음 방문했을때 1주일후에 다시 사진을 찍어보자 했기때문이다.

붓기도 많이 가라앉고 통증도 거의 줄어서 내심 경과가 좋지 않을꺼 생각이 들었다.

이번엔 처음과 달리 다친 왼쪽발만 엑스레이 사진을 찍었다.

잠시후 내 이름이 호명이 되고 진료실에 들어갔다.
선생님이 웃으며 하신 첫마디가 '혹시 대회 참가하신건 아니죠?' 였다.

나 역시 웃으면서 '네 안했죠' 라고 대답했다.

선생님이 지난번 찍은 사진과 비교해 주시면서 다행히 잘 붙고 있다고 말씀해 주셨다.
너무 빨리 붙는다고 약간은 놀라하시긴했다.

다음진료는 2주후!
다시 한번 사진을 찍고 진료를 받을텐데 아마 마지막 진료가 되지 않을까 싶다.

선생님이 빠른 회복을 위해 깁스도 계속 하고 있는게 좋다 말씀하셨고 되도록 운동도 11월이 되고 나서 조금씩 하라고 권해주셨다.

나도 회복에 전념하기위해 그렇게 하겠다고 약속했다.

깁스때문에 많이 불편하기는 하지만 2주만 딱 참으면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생각에 안심이 된다.

정말 다행이다.
앞으로는 진짜 진짜 부상에 신경쓰고 조심해야겠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Hi @hodolbak,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부상 진짜 조심!!
난 허리 다치고 ... 1년 넘게 아주 불편한 생활중이야 애호박형
조금 무리하다 정말 오래 고생하거나
운동을 못할지도.. 무리하지 않게 내 페이스에서 조금씩 단계를 올려서.,..
항상 응원해 !! ^^

그러게 카카형 아리 나이에 무리한다는건 정말 위험한거 같아!!
잘 관리할게^^ 카카형도 항상 조심 조심

에고~~~
빠른 회복 하고 있다니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2주만 잘 관리 하시고 회복에 전념 하시면
예전으로 잘 돌아 오시겠어요 !!

네 잘 관리할려고요. 근데 관리라기보다는 참는게 맞을거 같습니다^^

호전되고 있다니 다행입니다. ^^

Hello @hodolbak! You are Terrific!


command: !thumbup is powered by witness @justyy and his contributions are: https://steemyy.com
More commands are coming!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3792.39
ETH 1724.3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