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병원 중간 진료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r • 2 years ago 2주만 잘 관리 하시고 회복에 전념 하시면 예전으로 잘 돌아 오시겠어요 !!
네 잘 관리할려고요. 근데 관리라기보다는 참는게 맞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