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워크샵 중!

in #krlast month

1000005099.jpg

지난 금요일부터 프로젝트 워크샵 중!
뭐 프로젝트에 워크샵인지 다들 씩씩대고 있는 중이다. 더구나 내일까지 3일을 해야 하고 중순에 최종적으로 다시 한번 ㅠㅠ

워크샵하면 딱 떠오르는게 단합대회인데 이건 뭐 종일 워크샵을 가장한 회의를 하고 있으니 답답한 노릇이다.

참석인원이 30명 가량 되는데 실제 집중하는 인원은 7~8명 될려나 그 외에는 각자 자기일 하고 맀음!
나역시 업무 일정에 쫒겨 중요한 내용에만 집중 및 의사발언하고 문서 쓰고 있음 ㅎㅎㅎ

예전에 다녔던 회사는 워크샵이 일년에 두번 있었는데 봄에는 1박2일로 첫날 도착 후 팀별 발표하고 대표가 회사 비전 벌표하고 그 후로는 파티투나잇!!
가을에는 당일치기로 오전 등산이나 체육대회 후 파티투나잇!

당시 워크샵때가 많이 그립기도 하고 많이 생각난다.
1박2일은 항상 전문MC가 와서 진행했고 당일치기는 경품행사때만 내가 사회보고 했었다.
그때 좀 더 가열차게 놀았어야 했는데 ㅎㅎㅎ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Hi @hodolbak,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ㅋㅋㅋㅋㅋ 가만보면 호돌형도 파티투나잇 엄청 좋아행ㅋㅋㅋ

파티는 좋은 것 ㅎㅎㅎ

Hello @hodolbak! You are Top-notch!


command: !thumbup is powered by witness @justyy and his contributions are: https://steemyy.com
More commands are comi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35.93
ETH 2645.6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