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풍경 그리고 단상 9월3일

in #kr6 years ago

DSCN1870.JPG

무엇을 보고 있는 걸까? 하늘이 오렌지 색이 될 무렵. 내 인생이 오렌지라는 생각이 든다.

겉은 딱딱해 보이지만 , 속은 부드러운.
씨큼달달한 성격의 알고보면
Juicy 한 매력의 소유자.

DSCN1869.JPG

오선지가 아니라 사선지에도 음악을 입힐 줄아는 무지개같은 Music에 빠진

DSCN1873.JPG

저 구름이 고래 같이 보이는 것은 나뿐만인가

DSCN1872.JPG
이웃집 꽃이 나에게 인사를 한다.

한손엔 카메라 다른쪽엔 가족의 저녁거리가 들려있어 목례로 대신한다. 집으로 가는 길은 언제나 즐겁다. 가족이 있기 때문이다.

Sort:  

고래 구름 전 보입니다~ 가족에게 달려가는 발걸음은 언제나 가볍지요. 아침부터 엄마아빠가 보고 싶네요 ㅋㅋ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무슨 꽃인지 너무 예쁘네요.

그러게요 이름을 몰라서.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운치 있는 퇴근길이네요 ㅎㅎ
고래도 보시고~

고래로 보이나요?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빠 상어 뚜루뚜루~~
ㅋㅋㅋㅋ아들래미가 전해달라고 합니다... 쿨럭..

상어로 보이는 구나.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 상어같아 보이나 봅니다 ㅎㅎ

아이들의 눈은 정확하니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고래라고 못을 박아줘야겠습니다.. 돌고래라고

나 기분 상어 써..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언어유희왕이 나오나요~~

겉은 딱딱해 보이지만 , 속은 부드러운.
씨큼달달한 성격의 알고보면
Juicy 한 매력의 소유자.

자기 칭찬이 너무 과한것 아닌가요? ㅎㅎ

내 생각 아닙니까.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녁 노을이 참 아름답습니다. ^^

날이 길어 좋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퇴근시간이네요 두시간만있으면

하루 잘마무리 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느낌이 있는 사진
감사합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포스팅이 스토리텔링 같아요

뭔가 참신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성 가득한 퇴근길이네요
팔로와 보팅하구 가요
좋은 글로 자주 뵈어요^^

저도 팔로우 했읍니다. 자주뵈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07.49
ETH 2658.9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