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식구는 가고... 새식구는 들어오고...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요 며칠 사이에, 집안 물건들이 좀 바꼈네요 ~ ^^

큰아이 카시트 나누리하고, 안쓰는 침낭과 의자는 팔고~

1년 만기된 네이버 클로바 중고나라에 팔고.. ^^(3만)
0.jpg

3년넘게 사용한 LG G4는 수명의 간당간당하여.. LG V35로 바꿨습니다.
(어둠의 경로로. SK 번호이동, 69요금제 6개월 사용. 기계값 5만원)
와이프꺼도 같이 바꿨네요. 우리는 커플이니깐ㅎㅎ
1.jpg

G4는 V35의 보상판매로 11만원 ..
2.jpg

프린터도 안되서 무한잉크로 바꿨습니다.
병행수입 제품이라 저렴하게 10만원.
3.jpg

지난달에 구글홈 미니 이벤트한다고 작성했는데요.
https://steemit.com/kr/@haveahappyday/-ssg--1541475066522

11월 말쯤에 신청해서 오늘 받았습니다.

네이버 클로바는 팔았으니, 이놈 잘 사용해 보겠습니다.

4.jpg

5.jpg

6.jpg

구성품 간단합니다.
7.jpg

미니라는 이름 그대로 귀엽네요 ^^
8.jpg
9.jpg

어울리지 않게 AI는 남자 목소리입니다. ㅡㅡ;;;

Sort:  

역시 중고물품은 네이버 중고나라죠!

구글미니 귀엽네요~ ㅎ

저 처럼 귀여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죄송합니다 ㅡㅡ)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ㅎㅎㅎ 남자목소리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저도 요즘 집정리중이예요
어느 마켓에서 팔아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물건 정리 잘하시네요~

머 더 팔꺼 없나... 보고 있습니다. ㅋㅋ
구글홈미니는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유투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 라서 구매하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

구글 미니 사용 후기 올려주세요.

그 어둠의 경로 알 수 있을런지... ^^

가천대역폰 시즌2 어플.
빠삭어플,
둘다 가능합니다만... 좀 어렵습니다. ㅠㅠ
택배도 가능하고요...

구글홈미니는 좀 더 사용해 보고요 ^^
노래는 잘 나오더라고요~

하루님 고맙습니다.
핸드폰 싸게 구입하려니 참 복잡하네요.
이제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제가 사는 동네는 비 오네요. 맛점 하세요.

아따 어찌그리 폰을 잘도 바꾸신데요^^
전 아직도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그 어둠의 경로는 어딥니까? ㅎ

가천대역폰 시즌2 어플.
빠삭어플,
둘다 가능합니다만... 좀 어렵습니다. ㅠㅠ

대박사건!!

와이프 폰을 변경시기...

V30 / V35 정보 수집 중입니다. ^&^

이번달까지 보상판매가 가능하니..
V35 추천합니다.

구글미니...먼가 좀 어색할거 같은데..카카오보다 나은건가...사용을 안해봐서 궁금하네요~흐흐

와우~ v35 부럽습니다...

전 아직 v20 ㅠㅠ

언제쯤 폰 바꿀수 있을지...

헤이 구글~ 저녁 밥 좀 차려줘~

이런 명령을 내리고 싶네요~ ㅎㅎ

최첨단을 달리시는군요
멋지십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