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만능짜장 / SSG카드 구글 미니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몇년전에는 진미춘장을 사다가 짜장을 만들곤 했는데요.
요즘은 귀찮아서... ㅡㅡ;;;

검색하다가 백종원 만능짜장이 보이네요.
소스넣고 끓이기만 하면 된다는... 으흐흐...

둘마트에 가서 백종원 만능짜장을 구입합니다.
4000원 조금 안되네요.
양파도 사고, 돼지고기, 감자도 함께 삽니다.
양배추도 사서 넣을려다가... 이번에는 패스 합니다.
1.jpg

양파 큰거 2개를 곱게 자르고요.
감자도 2개 잘라줍니다.
2.jpg

고기는 적당한거 구입하고요.
3.jpg

처음에 파기름을 냅니다.
어느정도 기름이 나오면, 짜장소스 전부를 부어줍니다. 물도 추가하고요~
다시 만들기 귀찮기에 한방에 다 해버렸어요.ㅋㅋ

감자도 넣고, 고기도 넣고, 양파도 넣고, 그냥 끓입니다.
중간에 간을 봤는데... 달아요. 달아요.
기존 짜장맛과 약간 다른데, 맛은 있네요.
4.jpg

계란후라이 하나 해서 밥과 비벼 먹으니 딱 좋네요.
아이들게게 엄지척 받았습니다. ㅎㅎ
5.jpg


* * *


ssg 카드에서 이벤트 합니다.
구글 홈 미니 증정 이벤트인데요.
저도 한번 신청해 볼까 하네요~ ^^
https://card.ssgpay.com/card/event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누구나~이벤트-241회차] 시작!!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forealife 입니다. 모두가 보상받을 수 있는 누구나~이벤트 ...

Sort:  

만능짜장소스? 춘장이랑 뭐가 다른가요?
뭐 저야 짜파게티도 귀찮아서 안끓여먹지만...ㅋ

춘장은
기름넣고, 타기 전까지 볶아야 하고, 당분도 넣어줘야 하고요.

요거를 다 하고도 양파, 고기, 등등 약간의 건더기도 있는게
만능짜장입니다~ ^^

백종원이 ~ 이런것도 하는구나.. 이런게 나올거 같더니만..
보클하려고 했는데.. 디클릭 이미지나 글이 없네요...
https://steemit.com/dclick/@dailypro/-9-i--1541473575381

저도 완료입니다.!!! ^^/

둘마트라고 그래서 뭔가 한참 생각했습니다. ㅎㅎㅎ

둘마트..ㅋㅋㅋㅋ
임아트 라고도 하지요.^^;;

와우 맛나겠어요~
디클릭 & 보팅 드리고 갈게요!

제가 해서 맛 없어 버린 음식은,
맑은 새우젓 찌개...
완전 폭망한 사건이 기억나네요. ㅡㅡ;;;

저거 래시피대로 만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파는군요 ...... ㅎㅎ

조금더 많이 간단해 졌어요~ ^^

ㅎㅎㅎ 그렇군요 많이

백선생의 영역은 어디까지 언젠간 백선생님 거치지 않고는 음식을 못먹을듯 한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음식 잘하고 ,말 잘하고 존경

설탕만 조금 덜 넣는다면 더 좋겠지만요 ^^;;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저것도 해먹을려면 일이긴하네요..짜장라면으로 대체 흐흐...디클릭 꾸욱~

30분도 안걸려요~
짜장라면도 양파먼저 볶고 먹으면 맛나드라고요~

혼자 살기 좋은 시대 같아요.
예전이 지금 처럼 이랬으면, 혼자 살았을텐데

디클릭 꾸욱 하고 갑니다.

확실히 먹거리에 대해서는 혼자사는 것에 대한 부담이 없네요.
으흐흐... 그래도 같이 먹어야 맛나지요~ ^^

짜짱소스도 백종원이 판매하는군요.

백종원 레시피가 좀 좋긴해요.
설탕조절만 하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40
ETH 3085.50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