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ontest 번외이벤트] 투표하고 책선물 받아보자!

in #kr7 years ago (edited)

20160707_160618.jpg

@oldstone님께서 개최하신 독서 경연대회의 공모가 벌써 오늘 마감이네요. 지금까지 총 46편이 응모되었습니다. 책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많은 분들이 참가해 주셔서 심사를 해야하는 저는 오늘 밤부터 머리를 싸매야 할 것 같아요. 이제 마감시간까지는 세시간 정도가 남았습니다.

저도 아직 모든 응모작을 다 읽지 보진 못해서 거의 동일한 %로 보팅만 해드렸는데요. 포스팅을 읽으며 이 책은 꼭 사서 읽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포스팅도 참 많았습니다. 애 낳고 아무리 독서를 게을리 했다고 하지만 어떻게 이렇게 제가 읽어 본 책은 한권도 없는지..그래서 책을 좀 구매해서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사실 언제 읽을지는 모르겠지만..) 인터넷 서점에 들어갔다가 번외 이벤트로 열심히 다른 분들의 독후감상문을 읽어 주신 분들을 위해 이번 경연대회에서 추천해 주신 책들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가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kr-contest태그에 추천해 주신 도서 중에 꼭 읽어 보고 싶으신 책이 있다면 도서명을 적고 @jungs님의 @주사위를 적어 주세요.

예) 책제목 @주사위

가장 많은 득표를 차지한 도서는 두분께, 두번째 많은 득표를 차지한 도서는 한분께(총 3분)께 제 자비로 책을 구매해서 집으로 배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책 받으실 분은 주사위를 던져 가장 낮은 숫자가 나오신 분을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지금 절판된 책은 제일 많은 득표를 했더라도 대상에서 제외하도록 하겠습니다. (예, @tata1님의 바보화가) 그렇게 되면 다음순위가 되겠지요. (시리즈물은 당첨자가 희망 하는 1권 구매)

이벤트 응모기간은 11월 27일 pm 11시 59분
경연대회 우수작 선정 공고 : 11월 28일(화)

또한 많은 분들이 읽고 싶어하신다는 건 그만큼 우수작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그분의 포스팅을 순위에 포함시키는 것을 고려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독후감 대회에 참가하신 분들도 참가가능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리스팀도 해 주심 너무너무 감사할 것 같네요.

@floridasnail,
<The 9 Steps to Finalcial Freedom>
@shyuk3655, <국부론>
@candyboy, <젊은 예술가의 초상>
@chocolate1st,
<도쿄 타워 엄마와 나, 때때로 아버지>
@ghana531, <이건 상자가 아니야>
@kmlee, < '우리는 왜 자기 자신을 속이도록 진화했을까?(The Folly of Fools)'>
@keykey,<적의 화장법>
@jack8831, <삼미슈퍼스타즈의 마지막 팬클럽>
@kimsungmin, <실행이 답이다>
@bree1042, <기억 전달자>
@kanade1025,<빼앗긴 내일>
@starjuno, <싯다르타>
@skuld2000, <진주 귀고리 소녀>
@danihwang, <베로니카, 죽기로 결심하다>
@rayheyna, <안아라, 내일은 없는 것처럼>
@noah326, <남쪽으로 튀어>
@soosoo, <생각의 지도>
@millionfist, <세계 정복은 가능한가>
@bleury, <천국에서>
@zorba, <손자병법>
@yibt5227, <법륜스님의 행복>
@euni, <Noah & Ark 노아와 홍수>
@banjjakism, <그림자 자국>
@hjk96,<지구는 대단해>
@etainclub, <철학의 발견>
@yangpankil27, <데미안>
@ilovemylife, <국가와 희생>
@nhj12311, <슬램덩크>
@wonnieyoon,<비트코인 현상,블록체인 2.0>
@gilma, <호모데우스>
@highyoonzi, <인간 불평등 기원론>
@beoped, <맥도날드 그리고 맥도날드화>
@jkyoon, <부의 추월차선>
@hyokhyok, <해리포터 7권>
@bigmom, <미움받을 용기>
@wonnieyoon, <혼자가 좋은데 혼자라서 싫다>
@wonnieyoon, <열정은 쓰레기다>
@bigmom, <너에게 그리움을 보낸다>
@gilma, <청춘들을 사랑한 장군>
@crowsaint,<불안한엄마 무관심한 아빠>
@autorent, <시각과 현대성>
@eternalight, <마음을 품은 집>
@neun, <여름은 오래 그곳에 남아>
@yibt5227, <와칭>
@tata1, <바보 화가>
@flora1, <채식 주의자>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으아 이벤트는 참가해야져 ~
비트코인 현상,블록체인 2.0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crowsain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4이 나왔습니다.

인간 불평등 기원론 @주사위
읽고싶은 책이 정말 많습니다. ㅎ

실망하지 마세요.
@gilm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1이 나왔습니다.

벌써 마감인가요?
이벤트를 기획하신 올드스톤님과
심사로 수고해주시는 해피워킹맘님 감사합니다.

꺄>. < 이런 이벤트 너므 좋아요!
저는 싯다르타 로 참가해봅니다...* 행운을 가져다주세요! @주사위 !!

꽝이라고 해야겠죠? 그래도 @jungs가 응원합니다.
@ghana53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이 나왔습니다.

싯다르타가 추천자가 많으면 무조건 당첨이신데...ㅋㅋ

이벤트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현상,블록체인 2.0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cin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5이 나왔습니다.

심사도 힘드실 텐데 번외 이벤트까지~! 감사합니다.^^
저도 참가해봅니다.
<비트코인 현상,블록체인 2.0>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banjjakis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7이 나왔습니다.

와 이렇게나 많이 참가하셨네요. 참가 목록 정리햐 주시니 넘 좋네요. 시간 날때 하나씩 읽어 봐야겠어요. 응원하고 리스팀합니다~~

헉!!! 정말 어마어마하게 참여했네요~

방금 flora1 님도 독후감 올려주셨던데...
목록에 추가해주셔야겠어요^^

넘나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해피맘님!
저 목록에 있는 책 중 읽고싶은 책이 세권이나 있어서 ㅠㅠ 좀 더 고민해보고 참여할께요 흑~ 이놈의 결정장애 ㅠ

사실은 제가 콘테스트에 올라온 글 딱 보고 이건 진짜 읽어야겠다 하는 책이 있었는데 그 책은 아무도 신청 안 했네요. 좀 더 기다려 봐야겠어요~ ㅎㅎ

우와!!! 넘나 좋은 이벤트네요!히히
전 「미움받을용기」로 응모해볼게요!
@주사위

꽝이라고 해야겠죠? 그래도 @jungs가 응원합니다.
@keyke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이 나왔습니다.

예? 아니라고 믿고 싶은데요...심시미님..ㅋㅋㅋㅋㅋ멱살이라도.......ㅋㅋㅋ

미움받을 용기가 1~2위 안에 들면 키키님이 당첨 1순위시네요~~전 1등만 살아남는 세상이 싫어서 꼴등에게 우선순위를..ㅋㅋ 제 맘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709.94
ETH 2699.12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