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한줄로 표현해주세요 :) 나는 누구인가? 너는 누구인가? (8월 4일까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 입니다.

[오늘은 강력한 포스를 풍기는 @soyo님의 대문으로 시작하겠습니다. A/S도 해주신다고 하셨으니... 이렇게 잘 사용하고 있는거 보시면 ㅋㅋ 예쁜 버전으로 만들어주시지 않을까해서요..^^ 감사합니다 소요님 ★]

.

보이스오브 흐압빠다이가 좋으셨다는 분들의 의견이 있어서..(제 노래가 좋다는게 아니라..아이디어가..^^)
또 한번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이제 저의 소개는 다 끝난 것 같고...(20대 사진도 올렸고 대문은 다아실꺼고.. 노래도 들으셨고)...

그래서 이번에는 함께 해보고 싶습니다.

자기 자신을 표현 할 수 있는 말을 한마디로 정의해주세요 !!

.

물론 어렵겠죠...? 사연을 소개시켜주면 좋겠다고 말씀 주신 분들이 계시지만...
(저의 선택장애로 인하여 사연을 절대 고르지를 못할 것 같습니다..)

각자의 포스팅 특징이 다 다르지만 (코인 이야기, 일상,요리,웹툰 등..) 포스팅의 성격만으로는 서로가 어떤 사람인지를 알기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짧은 시간 안에 간결하게 딱 끝낼 수 있는 그러나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생각해보았습니다.

예를들어,

저 흐압빠다이는 빙구미와 아재미를 가지고있는 사람입니다!!

저 합빠다이는 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사람입니다!!

저 흐압빠다이는 정의감에 불타고 불의를 참지 못하는 우직한 사람입니다!!

.

[예시가 상당히 .... 음.. 조작의 기운이 있지만...] 이런식으로 소개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더 길게 쓰셔도 되요!! 속사포 랩으로 읽어드리겠습니다 :)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내일이면 금요일입니다. 또 한주의반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고!!!!

@changkyun07 님이 진행하시는 스.갓.탤도 많이 참여해주세요 :)
https://steemit.com/kr/@changkyun07/kr-talent

@golbang님의 요 작품은 이제 많은 분들 아시죠?ㅋㅋ 간결하지만 할 말 다 써주신!! 골방님 감사합니다. ★

Sort:  

그냥 웃고 가는 사람입니다.

접수완료하였습니다 :)
아니 좋은말 많이해주시다가!!!! ㅋㅋㅋ 더 나타내주셔도 됩니다 :)

또 웃으러 와야죠ㅋㅋ

ㅋㅋㅋㅋㅋ 재접수완료입니다잉 :)

저에대한 소개는 하바양에게 위임합니다 ㅋㅋㅋ

레오님은 !!!저는 다이스에서 이제그만 나올려고 하는 엉클입니다!! 로 소개드려도 될까요?^^


제...제가...할게요 ㅋ

저는 토피 오빠입니다.

접수완료했습니다 :)

저는 많이먹는사람입니다

접수완료했습니다 :)

나는 매력적이고 싶은 사람입니다. ㅎㅎ

접수완료했습니다 :) 루덴스님이라고 하면되는건가요?^^ (죄송해요.. 혹여나 이름을 잘못부를까 두렵습니다..)

즈어는 깨작거리는 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접수완료입니다 :)

세상에나...ㅋㅋ 독거노인... 이상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접수완료했습니다.. 혹시나 해서..풔~2002 케이에쓰님이라고 부르면 되는걸까요..?^^

독거노인으로 불러 주심 되요^^ 하하하~

저는 불의를 보면 절대로 참는 사람입니다. ^^;

철우님!! 센스 굿!! :) 접수완료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히바는 먹을 것을 참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접수완료했습니다 . [여자분들 공통: 먹는 것으로 대동단결!! - 저도 포함입니다★)

안녕하세요 Happadai님, 이렇게 또 소통을 주도해 주시네요 ㅎㅎ
저는 심심한 사람입니다~ 저는 아재 입니다~ 저는 운동을 좋아합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거짓말하는 사람을 제일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접수완료하였습니다 :) 히히

네 ㅎㅎ 지금 세차 하고 왔습니다~~ 인증 포스팅이라도 해야할지 고민이네효 ㅋㅋ

인증해주십쇼!!!ㅋㅋ 기다리고있겠어유~

네 ㅎㅎ 알겠습니다. 밀린 우리 팔로워분들 글좀 확인하고 저녁쯤 작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몇시간은 걸릴 것 같아요 t.t

돈 많이 벌고 싶은 뻘짓 블로거입니다.

접수완료하였습니다 :) 여행 내용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144.34
ETH 3517.4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