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임대 시스템 업데이트(steem power delegation)

in #kr6 years ago (edited)

명절 연휴 잘 보내고 계시죠...
날씨도 포근하고 참 좋습니다.
오늘 스팀파워 업을 조금 시키려고 블록트레이드 이용하다가
스팀파워 임대시스템이 업데이트 댄걸 보았습니다
스파 없어서 힘들어 하시는 분 ,그리고 스파 업 하실분은 이용하세요
제가 이용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 드릴께요
내지갑에서 파란색글씨로[steem,steem power] 써있는 곳 있죠
바로 "블록트레이드" 거래소로 들어가세요





1.외부 거래소에서 보낼 코인종류를 선택 [비트코인,이더리움,라이트코인,도지코인]
2.우측에Receive (estimated amount)에서 종류를 찾아서 클릭합니다
3.바로 steem power delegation(90day) 스팀파워 90일간 임대
4.얼마를 임대 하냐면요 내가구입한 금액의 9배입니다 대박!!
5.그다음 아래 [get deposit address]주소를 생성합니다
6.거래하려는 거래소가서 출금을 할때 위 주소를 복사해서 넣으시면 됩니다
7.Steem 임대는 다음 주에 채울 수있는 선주문만을 제공합니다.
기다리지 않으려면 구매하지 마십시오.라고 써있네요
또한 2스팀이하는 구매하지 마십시요라고 되어 있습니다
8.내부거래 이용해서 스달이나 스팀으로 임대받는경우도 있습니다
방법은 블록트레이드에서 스팀이나,스달을 보내고 임대받을 스파를
클릭하면 수동( Manual Transfer)탭을 누르고 거래 하라고 나옵니다
그러면 지갑에 가서 스달이나 스팀에 송금을 클릭하고 Account Name 에는
blocktrades 를 넣고 메모에는 수동탭 누르면 주는 주소를 넣으면 됩니다
그러면 몇시간후에 스파 업됩니다
블록트레이드로 외부에서 들어오는 코인으로 할경우
아마도 일주일동안의 기간을 주는듯 합니다
그래도 90일간 내가구입한 가액의 9배를 임대 해준다니 대박 이죠...
홧팅!! 하시구요

뉴비분들과 많은 분들이 알수 있도록 리스팀 부탁 합니다^^*
저도 지금 기다리는 중입니다 완료되면 수정해서 올려 드리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수고 하시는군요^^*

ㅎㅎㅎㅎ
대박이죠 ^^*

저1스달해봣어요

1스달은안되나봐요 ..

아쿵...
저위에...2스팀이하는 구입하지 말라고 했어요

그럼 저 1스팀 날린거죠? 어떻게하죠 ㅠDQmas9yennBFDjRxsr33SLq4qHVKv85HuxwNKUMiFbB4eE9.png

환불 해달라고 하면 해준다는대요?
@dailypro님이 환불 받았다네요...

환불해달라고어떻게해야되지요 ㅠ막막해요

아하~ 유상임대 시스템이었군요. 처음 알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스파 임대 관심 가지고 있었는데 알아봐야겠군요

설 연휴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goodhello님은 정말 필요 한듯 싶습니다
왕성한 활동으로 명성도도 높은대....
정말 겐찬을 듯 싶습니다
제가 0.43이더로 신청 했는대 기둘리고 있습니다
나오면 수정해서 올려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네 설연휴라 본가 처가 성묘도 가야하고 바빠서 못할것 같고 연휴 끝나면 해볼까 싶어요.

이게 90일간 유상 임대 해주는거 아닌가요??
1 ETH내면 90일간 1830스팀 유상임대고
90일 후엔 사라지는거 아닌가요???

네 맞습니다
90일간 임대료 내고
스파임대 받는겁니다 ^^*

3달간 빡세게 활동하실 분들은
렌탈도 좋겟네요 ㅎㅎㅎ

그러게요...
소통이 활발 하신분은 찬스같습니다^^*

호호 대박입니다. 스달 바꾸면서 봤는데 뭔가 했었네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당...ㅎㅎ

저도...오늘 처음 밧습니다
스파 없어서 소통에 지장 있는 분들은
90일간 충분히 사용 할 수 있을듯 합니다^^*

90일후엔 임대 연장하는건가요?^^

그건 아직 모릅니다....
임대받은 기간만 90일로 되어있습니다^^*

721F3C88-186D-4A9D-AB7C-6A5C6FB677D0.png

제가 임대했습니다.
기간 연장 가능합니다


벌써 하셨군요?
구입한 스파는 렌탈비용으로 소모되고,
임대 연장은 뭐로 지급 하죠?
그리고 얼마나 기둘려야 되나요?

다음주걸 선주문 받는다고 하더니 2시간만에 해주는군요...^^*
제가 지금 65스팀 주문 하고 기둘려요 ^^*

아 그래요? 다음주나 한다고 써 있길래 기다렸다가 선 주문하려고 했는데. 저도 신청해야겠습니다. ㅎㅎ

아 이거 고민되네요 저번에 스팀가격 저렴했을때는 2라이트코인으로 7000개 30일 임대했었는데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헉...
그랫군요...
이것도 좋은 기회 같아서 오늘 신청했는대
아직 답이 없어요 ㅎㅎㅎㅎ

ㅎㅎㅎ
명절 잘 보내고 계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431.12
ETH 3142.8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