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Trades SP 임대 완료 완료 ! 환불 완료

in #kr6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kr/@dailypro/blocktrades-sp
어제 이글을 올리고 약간 걱정을 했습니다. 최소 2 Steem 이상 보내라고 했는데...
거의 딱 맞춰서 보냈거든요.. 혹시 돈을 뜯기나... 그럴일은 없을거 같긴 했지만...

그런데... 3시간 전에 임대가 시작됐습니다.
캡처.JPG

그래서 또 지릅니다. 이번엔 4 SBD 로 이건 언제 되는지 지켜 봐야죠

캡처1.JPG

결과 보고 댓글로 드리겠습니다.

-----------------수정------------------
캡처3.JPG

어제 잘 모르고 그냥 질러버린 0.029 SBD ㅎㅎ 돌려달라고 메일 보냈더만..
바로 돌려줍니다. 착하기도 하지..

Sort:  

스달을 지불하고 임대받는 개념인가요? 실제로 효율차이가 어느정도 날까요?

신기하네요?! 그럼 저 4스팀달러를 주고 스파를 빌려오는거죠??

네 blocktrade 여기 보면 임대현황이 보이네요 연장도 된다고 하던데
그건 나중에 한번 눌러봐야죠 ^^

나중에 임대 후기 좀 올려주세요..

저도 임대해볼까 했는데.. 가진 스달이 넉넉치 않네요... 임대라도 해야 보팅도 하고 ... 다닐텐데.. 보팅 해도 0.00 이라... 영 맘이 편치 않네요.

봇도 쓰시는 것 같은데 추천해주실꺼 있으실까요?

감사합니다.

네 임대후기 올리겠습니다. minnowbooster 하고 blocktrade 하고.
봇은 추천해 드릴께.. https://steembottracker.com/ <- 여기는 운 안 좋으면 보낸 스달만큼 받지도 못하니까요.. (SP제외하고)
전 여기 @lepamah 이분 추천드립니다. 수동봇 이랄까요 ^^

결국 다시 받으셨군요 :) !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이거 잘하면 대박인대요?
9배면 귀가 솔깃 합니다 ㅎㅎㅎㅎㅎ

저 같은 플랑크톤은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나네요 ㅠㅜ

혹시 임대 받으실때 블록트레이드에서 트랜잭션 완료후 환불 주소 없음이라는 현상이 뜨셨나요? 정확하게 블록트레이드 된건지 긴가민가해서 여쭈어 봅니다.
트랜잭션 기다림.png상세.png

다 맞습니다
현시점은 언제 완료될지 기다리거 빼곤 할 수 있는게 없습니다
저도 추가로 선주문 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불확신으로 하루 내내 떨렷는데 회신에 기다려봐야겠다는 마음이 드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3시간 전에 어제 신청한 임대 SP가 들어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728.31
ETH 3185.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