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 야생화 돌나물

in #kr6 years ago

스크린샷(70).png

마켓에서 아주 저렴한 카드로 만렙에 대체 몇장이 들어가는지
시험 삼아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10장을 구매해서 combine을 했는데 어림도 없습니다
6랩까지 XP 10짤 20장이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다시 7랩 까지 20장이 더들어가고 그담에 8렙에서 전체 XP400
8렙에서만 40장이 더들어갑니다
그렇게 총 합이 80장이 들어갑니다
이건 저렴 한 카드라 별로 부담이 안되지만 가격이 좀 나가는 것은
좀처럼 만렙찍기가 어려울듯합니다
어제부터 스팀이 다운되고 접속이 안되서 정신이 없습니다
하드포크 관계로 그런것인지 암튼 다시 글을 올릴수 있어 다행입니다

150.자연 건강식품 돌나물을 만나다

다년생 초본으로 근경이나 종자로 번식하는 돌나물은
돈나물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봄철 미각을 돋우는 아주 상큼한 나물이죠
전국의 골자기나 습기가 많은 돌무더기 주변에서 잘 자라
이름이 돌나물이라고 한답니다
지면으로 뻗는 마디에서 뿌리가 나며 아주 강인한 식물입니다
칼슘과,인,비타민C가 풍부해 봄철 나른함을 해결하고 아삭하는
맛과 함께 아주 좋은 나물입니다

ehfskanf.png

ehfskanf 1.png

ehfskanf 2.png
출처 다음블러그

옛날에 불교를 박해하는 어느 세력에 의하여 사찰이
큰 환난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불타버린 절터 마당에 부처님의 머리가 깨어진 무두불(無頭佛)이
뒹굴고 있었는데요
이를 본 어느 스님이 그 불상을 거두어 돌무더기 속에 숨겨 두었지요
그런데 유달리 돌을 좋아하는 돌나물이 바위틈에 숨겨져 있는
불상 전체를 덮고 머리 부분까지 외워 싸 수북이 자라 별모양의
노란 꽃이 피었습니다
이 모습이 마치 부처님이 황금 갑옷을 입고 반짝이는듯하여
불갑초가 되었다고 합니다
또 돌나물은 석상채(石上菜)라고도 하는데요
사후에 저승사자가 “석상채 몇 잎이나 먹고 왔느냐?’ 고 물었을 때,
세 잎 이상 먹었다고 대답하면 좋은 곳으로 보내주었다는
전설이 있다고 합니다

ehfskanf 3.png
돌나물꽃은 옆에 있어도 자주 보기가 어렵습니다
노란 별처럼 아주 앙증맞게 피고 바로 사라집니다
ehfskanf 4.png
출처 다음블러그

돌나물은 김치,무침,샐러드등으로 많이들 드시는데요
사람에게 필요한 영양소들이 골고루 들어있어 효능이 좋은 식품이죠
이소플라본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동일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서 갱년기 여성분들의 증상을 완화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돌나물은 염증과 면역력에 아주 좋고 황달,간염등에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중국 고서에는 종양을 억제하는 식물로 기록 되어 있다네요
나이가 들면 근육이 이완 되면서 염증이 많이 발생하는데요
이렇게 자연 소염제 역활을 하는 돌나물이 자연 치유 식물로서
정말 좋은 식품이죠

Sort:  

저게 돌나물인가요. 와이프는 돈나물 이라고해서 ㅋㅋ 정원에 많이 피었던데.. 작은 노란 꽃이 예뻐요.

지역마다 돈나물이라고 하는데도 많아요
그런데 정말 좋은 채소입니다...
많이 드세요

만랩 찍으려면 총 300장 이상 들어간다던데 80장밖에 안들어가나요? 한번 만랩 찍어봐야겠네요 ㅋ

아...그건 일반 이랑 레어랑 레전더리가
다 달라요 ㅎㅎㅎㅎ

스몬 레벨업에 필요한 카드 수 입니다 ㅋ 참고하세요

헉...
감사합니다
이렇게 계산한게 나와있군요
대단들 하십니다 ㅎㅎㅎ

https://steemit.com/@ayogom/ver-0-2
제가 만든 엑셀 파일 받아서 하시면 해당 내용이 다 있습니다 ㅎ

와...
자세히 나왔네요
감사합니다
레어가 86장이네요
80장인줄 알았는데 ㅎㅎㅎㅎㅎㅎ

근데 저거 만렙 두장만 찍을래면 밤새야되요
마켓에서 400장정도 살려면 1장씩 사야 되고
그리고 바로 바로 살수도 없어요 안바뀌고
그대로 있음...ㅠㅠ

아이고 ㅠㅠ

https://peakmonsters.com/
이 사이트 마켓을 이용하면 30장씩 살 수 있습니다 ㅠ한장씩 사셨다니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카톡방이나 텔레그램방와서 궁금한거 여쭤보셔도됩니다 ㅜㅠ 스몬 보팅은 받으시는거죠?

헉..
이런 좋은 방법이 있는걸..ㅠㅠ
60스팀 사는데 밤새다시피 했네요 ㅠㅠㅠㅠ

이제 쉽게 사세요 ㅎ 다행이네요!

게임이 시작되면 다들 만랩을 만들려고 할 것 같습니다. 저가의 카드가 잘 팔릴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돈나물(돌나물)을 초고추장에 찍어서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와..
좋은거 드셨네요
이거 제가 공부 해보니까
정말 필수 섭취식물이더라구요 ㅎㅎㅎㅎ

요거 가끔 한번씩 먹으면 별미.. 아주 좋아요..

글쵸...
신선한 느낌이 팍팍 옵니다 ㅎㅎ

허허... 나중에 게임 오픈 하고 나면 수천만원 쏟아붇는 용자도 나올꺼 같네요...
무시무시 합니다.

아마도 ...
스팀 다 날려먹을듯 합니다 ㅎㅎㅎㅎ

rpg 카드게임이라하던데 레벨업도 중요하겠군요 ㄷㄷ

젤 중요하겠죠?
레벨이 업되야 싸움에도 이길수 있을듯요 ㅎㅎ

돌나물...길가에서도 자주 본 듯 해요.
물론 사내 식당 메뉴에서 더 자주봤구요 ㅎㅎ
자연산은 오동통한데, 가게에서 주는 건 뭔가 길쭉하기만한?

저거 많이 드세요...
저렇게 좋은지 몰랐습니다
영양소의 보고입니다 ㅎㅎ

스팀몬 하시는군요 ㅎㅎㅎ

ㅋㅋㅋㅋㅋ

요즘 푹 빠젔어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06.79
ETH 2456.2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