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승.전... 막걸리

in #kr5 years ago (edited)

덥다3.jpg

아로니아는 포실하게 익어가는데...

대추3.jpg

덥긴 더운 모양입니다.
마당에 심은 대추가
더러는 익어가지만...

덥다2.jpg

더러는 열기에 타버렸습니다.

덥다4.jpg

문득, 경주에서 마셨던 막걸리가 생각나
친구를 부릅니다.

행복한 주말되시길... ^^

Sort: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더니
느닷없이 장대비가 쏟아지네요!!
막끌리 ..막 끌리네요..ㅎ

네 막끌리니 마실 수 밖에요...ㅎㅎㅎ

어서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습니다.
습한 여름 ㅠ
즐거운 주말 되세요 ^-^

nice photography brother,very healthy and fresh fruit,i resteem @hansangyou

캬 막걸리~~~ 저도 한잔할래요!

오늘은 따로 인연이 닿는 날 또 같이^^

그날이 언젠가.. 꼭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

묵 한접시와 막걸리 드시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때는 묵, 오늘은 두부 김치와 ^^

며칠 새 수돗물 온도가 달라지더니
드디어 아침 저녁은 시원합니다.
막걸리 마시기 좋은 계절이지요.
시 한 수 읊어가며^^

님의 시집을 펼쳐 아름다운 몇 수에 취했지요.^^

저도 막걸리 좋아합니다 ㅎㅎㅎ

언제든 함께 하지요.^^

캬 도토리묵에 막걸리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835.35
ETH 2630.22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