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홍

in #kr5 years ago

연산홍2.jpg

눈발이 흩날리는 오후
4월이나 5월에 핀다는 연산홍이
우리집 창가에 활짝 피었습니다.

연산홍1.jpg

이름이 가물가물한 이 녀석도
더불어 꽃망울을 터트립니다.

연산홍3.jpg

이 또한 기쁨입니다.^^

Sort:  

저 꽃이 연산홍이로군요..

이름은 들어봤는데 생김새를 몰라 오다가다 봐도 잘 몰랐네요..

겨울에 꽃구경 잘했습니다~ ^^

행복하셨길...^^

꽃들이 잠시 계절을 잠시 잊은듯 합니다

덕분에 저도 잠시 계절을 잊습니다.^^

예쁜 꽃입니다. 댁은 때아닌 봄이네요..

적어도 실내는 푸르고 꽃들도 피었지요.^^

예쁘네요. 밖은 하야눈인데 보기좋네요

이 꽃이 연산홍이군요. 이쁩니다.

진달래나 철쭉을 많이 닮았지요.^^

언제나 꽃피는 술요일^^

전 식물 예쁜것을 모르겠던데 저희 집사람은 이런 광경보면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전 감성이 메말랐나 봅니다^^

꽃이 피면 피는 대로 잎이 푸르면 푸른 대로 예뻐요.^^

연산홍이 이렇게 생겼네요.
저희 동네에 연산홍아파트라고 있어서 항상 궁금한 꽃이었는데.ㅋ

추운 겨울에 봄을 보고갑니다^^

저희 집에도 계절을 잊은 듯한 녀석이 있는데..
연산홍 넘 예쁘네요~
마치 수줍은 듯 미소 짓는 소녀의 발그레한 볼따구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36
ETH 2909.6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