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webtoon] 스팀잇 하는 만화 part.2

in #kr7 years ago (edited)

1편 부터 보기 [https://steemit.com/kr/@goodam/webtoon-part-1]

타이틀.jpg
2.jpg
3.jpg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구담입니다 :)

지난 1편을 업로드하고 부족한 만화 임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좋은 말씀과 함께 보팅도 아낌없이 해주셨습니다 ㅠㅠ

정말 감사드립니다.

재차 말씀드리지만 이 만화는 어떤 정보나 교육(?)에 목적을 둔것이 아닌

저의 개인적인 스팀 생활기를 담은 만화이기에 여러분들의 의견과

조금 다른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혹여나 다른 분들께 피해를 드릴수 있는 치명적인 오류가 있다면

가감없이 의견 남겨주세요!ㅋ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스티머 여러분 감사합니다!ㅋ

이 블로그의 모든 그림은 @goodam이 직접 작업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gooda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구담님! 혹시 구담님이 괜찮으시면 우리 KR 작가님들 소개글 Lost in Translation에 소개 해도 될까요?

어구구 물론이지요 영광 입니다!!감사합니다!

구담님 글 쓰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이곳에서 보세요 :)

어구 한식하우스님 제가 너무 감사하지요 ㅠㅠ 그림 그리는 뉴비들을 위해 애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 뵙네요.
항상 히죽이게 해주셔서 감사....^^

어우 청편일률님! ㅋ 저 정말로 제 그림 보고 히죽 웃고 가시게 하는게 목표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ㅋ

구담님 만화 대박 재밌어요! 그림도 간결해서 참 좋고요. 그대로 고고우!

감사합니다^^ 스팀잇 관련 이야기가 쌓이면 바로바로 작업해 올리겠습니다!ㅋ

정말 공감합니다. 그래도 저는 주변 지인에게 열심히 설명하려 노력중이에요. 다양한 사람들이 정착해야 스티밋에 발전을 돕는거라 생각합니다!

네! ㅋ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이라면 성심성의껏 설명하고 함께 해야겠습니다 ㅋ

깨알같은 공감 컷들 >ㅇ< 구담님 팬이 되어버렸습니다 !!

ㅋㅋㅋ공감도 모자라 팬까지 되주시다니 ㅠㅠ 감사합니다
은은하게 오래오래 그려나가겠습니다

ㅋㅋㅋ 재미있네요

ㅋㅋㅋㅋ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닷

저랑 비슷한 경험 하셨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으메 ㅋ그러셨군요 앞으로도 공감될만한 내용 가지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ㅋ

✈ 진짜 현실적이네요 ㅎㅎ 저도 주변에 홍보를 하고 있긴 한데.. 우와 그래? 좋다좋다! (끝)... 언젠간 알아서 오겠거니 합니다 ㅎㅎ 관심없으면 별 수 없죠 ㅎㅎ

ㅋㅋㅋㅋㅋㅋ맞어요 "우와 그런게 있어? 좋다 근데 말야 내가 어제........" 이런 경우가 꽤 많더라구요
자주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노우에어라인님!ㅋ

스팀잇 얘기하는 순간 다단계로 오해하기 딱 좋죠ㅎㅎㅎ
기존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가는게 사실이니까요.
만화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할께요^^

ㅋㅋㅋ그르게요 사실 요즘 세상이 믿기 어려운 사실인것도 한 몫하는거 같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회떄도 뵙겠습니다 coldbeec님!!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