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webtoon] 스팀도 모르고 스팀잇 하는 만화 part.1

in #kr7 years ago

1.jpg
2.jpg
3.jpg
4.jpg
5.jpg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구담입니다 :)

이 만화는 어떤 정보나 교육(?)에 목적을 둔것이 아닌

저의 개인적인 스팀 생활기를 담아보고자 시작하였습니다 ㅋ

내용중에 생각이 다르신 부분이 혹여나 있다면 넓은 마음으로

"아 goodam 저 녀석은 저렇게 생각하나보구나..허허.."

하시면서 리플로 편하게 의견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한지도 어느덧 일주일이 지나고 첫보상도 받아보았습니다.

불과 8일여 이지만 스팀잇에 대한 첫인상은 현재와 너무도 달라졌습니다 ㅋ

앞으로의 스팀잇 생활 굉장히 기대가 큽니다!

저같은 뉴비를 포함한 모든 스티미언 혹은 스티머 분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모든 그림은 @goodam이 직접 작업합니다^^

Sort:  

우왕~ 구여운 담님~! ^^잘보았습니당~ㅎㅎ

으헤 제 닉네임으로 2행시를 ㅋㅋㅋ감사합니다 쭈뿌쭈뿌

우와 엄청나요 구담님!! 풀보팅을 안할수가 없네요. 다음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

우왁 ㅋㅋ감사합니다 이솔님 가장 먼저 와주셔서 이렇게 큰선물을 또 주시고 가시네요 ㅠㅠ

ㅋㅋ 넘재미있네요 다음회도 얼른 올려주세요!

어서오세요 yoons님! ㅋ 네 이야기가 생각나면 바로 작업해 올리겠습니다

아주 좋네요 ㅎㅎ

따봉!!ㅋ 묵직한 한마디 칭찬 감사합니다 yoon님!!

스팀잇 시작하려는 친구에게 보여주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설명을 정말 못해서 고민이였는데 구담님 만화로 해결될것 같아요 ㅎㅎ

어구 ㅋㅋ결코 정보만화가 아닌지라...혹여나 의심만 먼저 하는 분이 있다면 그때 살알짝 보여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ㅋㅋ감사합니다 mori96님!!

제 친구가 계속 스팀잇 다단계라고 우겨서 ㅋㅋ

(사실 저도 처음엔 속으로...)ㅋㅋ의심을 덜기엔 많이 부족하지만 한번 보여주셔도...ㅋㅋ

너무 재미있어요

으메 벤티님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우와..재밌다.......재밌어요. ㅎ

으메 woo7739님을 뵌적은 없지만 괜히 음성지원이 되는듯한 생생한 댓글 느무 감사합니다!ㅋㅋ

아기자기 하면서도 확실한 전달력이 있네요!
팬이 될 것 같습니다! ^^ 없는 살림에 보팅 해드리고 갑니다. ㅜㅜ
얼마 안올라도 이해좀.. 굽신굽신

어구 팬이라니 ㅠㅠ 영광입니다 그리고 소중한 보팅에 많고 적음이 어디 있겠습니까 ㅠㅠ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하핫 ^^ 감사합니다~ 구담님의 팔로워중 1명으로서 무한한 영광이라 생각합니다.

그 애정 식지 않게 재밌는 그림 자주 올리겠습니닷!ㅋㅋ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뷔아퓌님! ㅋ 감사합니다

우아ㅎㅎㅎ캐릭터가 너무 기여워요!!ㅎㅎㅎ
잘보고 갑니다~보팅 꾹^^

털복숭이임에도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ㅋ 소중한 보팅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