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참치의 책사냥-[스팀으로 책을 사냥해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DQmRV2tsBAGQo9p55mzvMMmGAXxjFdjumdjW5ELBWpL4z2u.png

안녕하세요. 고추참치 입니다.

저는 인터넷이 되지않아 잠시 카페로 피신와있습니다.(휴대폰 요금제가 데이터 무제한이 아니라 테더링에 한계가 ㅠㅠ)

날씨도 좋겠다. 혼자 고즈넉히 노트북 키고 커피한잔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저는 요즘 스팀으로 책을 보는 재미에 빠져있습니다.

마침 @promisteem 서평 챌린지(https://steemit.com/promisteem/@promisteem/1-7-9-3-9-9-9-4-3)도 신청했겠다.

두번째 책도 북이오를 통해서 스팀으로 구매하기로 결정!!! !!

e-book을 스팀으로 구매할 수 있다니!!!

33.jpg

그럼 빨리 사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복슈.jpg

북이오 메인 홈페이지 입니다. 재빠르게 로그인하고 책을 구매해보도록 해봅시다.

복수의 심리학 1.jpg

[복수의 심리학 e-book 가격이 겨우7.92스팀!!!! ]

[그럼 스팀커넥트를 통해서 구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복수2.jpg

[컨티뉴 가즈아앗]

복수3.jpg

[스팀커넥트에 이용되는 키는 최소 엑티브키를 써야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틀리면 말해주세용~)]

복수4.jpg

[구매 완료!!!!!]

복수5.jpg

[쨔잔~~ 제 책장에 책이 들어와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가 실물경제와 편입되는 그 순간을 저는 스팀을 통해서 계속 체험 하고 있습니다.

어떤분은 양복을 사 입고 어떤분은 밥을 먹고ㅋㅋㅋㅋㅋㅋㅋ 이맛에 스팀잇을 못 접는게 아닐까요?

책을 좋아하는 1인으로 스팀을 취급하는 온라인 서점이 많았으면 합니다. 아니 이왕이면 북이오가 취급하는 e-book이 많았으면 합니다. 흐흐흐흐

저는 그럼 책을 읽으러 20000~~~~

이책을 다 읽을 때 쯤이면 집에 인터넷이 되길 바라며....

Sort:  

저도 북이오 애용자예요 . 편리하지요~^^

완전 편리해서 계속 사용하게 될 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수할거야!

점만 찍으면 누군지 못알아보는 magic!!!

빠른 수리 기원합니다..

그래도 나름 불편함을 즐기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오~ 스팀이 이런 곳에도...
그나저나 술만 좋아하시는줄 알았더닝~^^

책도 좋아합니다. 헤헤헷

다음에 구매할 때는 북이오도 이용해봐야겠어요. :D

글써서 번돈으로 책보는 선순환 가즈앗!

ㅎㅎ 책도 사고 좋구나~~~ 모뎀이 얼른 고쳐지길 바랍니다.

주말동안 인터넷없이 살았더니 뭔가.... 평화롭네요 ㅋㅋㅋㅋㅋ

오 저는 이북은 안써봣는데 편한가요~?
책은 넘기면서 보는 맛이 있는지라 ㅠㅠㅠㅠ
아... 하긴 요새 책 읽는 일이 거의 없네요 만화책빼곤..

북이오 장점이 프로그램 깔 필요없이 바로 웹에서 볼 수 있다는거죵!!!! 그래서 틈나는대로 꾸준히 봅니다!

즐겁게 독서하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헤헤헤

북이오 은근 편하더라고요.
다루는 책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

잘되서 다루는 책이 더 많았으면!!

@promisteem에서 독서 챌린지#7 참여자분들 보너스보팅 왔습니다~ 북이오 애용자시군요!! 서평 기대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