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shirt] 스티미언을 위한 티셔츠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glory7.jpg

안녕하세요, 곰돌이(글로리?) 입니다. 이번주는 너무 정신이 없어서 투자글은 못 쓰고 있었는데, @chrisjeong님의 티셔츠가 광속으로 도착해서 이 후기는 써야겠군요.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도착 상태의 셔츠입니다. 보통 미디움(100 정도?) 를 입기에, "L (라지)" 사이즈라서 좀 불안하기는 했습니다.



정면입니다. 저에겐 약간 크지만, 티셔츠가 원래 뭐 딱 맞는 핏을 찾을 것은 아니니, 오히려 조금 큰 게 더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뒷면입니다. 사실 저 세탁 관련 안내 그림과 첫 줄 (100% Cotton) 때문에, 주문할 때는 그 아래 내용도 세탁 관련 (machine wash 라던가, cold water 라던가 등등) 인 줄 알았거든요 - 그런데 받고 확인해보니 좋은 문구가 적혀 있더라구요.



문구 확대해 보았습니다.

Ever tried, Ever failed.

NO MATTER Try again.

Fail again and Fail better.



총평: 티셔츠 입은 후 이 글을 작성하는 동안, 전혀 불편함 없었습니다. 가볍고 날렵한 느낌이에요. 택배비 포함 15,000원이라... (또는 10스달?) 충분히 값어치를 하고 남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꺼이 밖에 입고 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 사실 뒷면 문구가 정말 세탁 관련 문구였으면, 집 안이나 운동할때만 입었을지도...

chrisjeong님 수고하셨습니다! 스팀시티 플리마켓에서도 인기있을 것 같아요.

  • 주말에는 투자 관련글로 돌아오겠습니다!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늘 감사합니다!

티셔츠 깔끔하네요. 뒤에 문구가 재밌네요 ^^,

하나 지르세요! 문구가 재미있기도 하고 좋기도 합니다. 구석에 스팀만배 이런거 하나 있으면 더 좋았을지도..

미..미..미디엄 ??? 2X 라~아지 아녜요?? ღ•̀ᴗ•̀ღ

작은 곰돌이도 있습니다 ㅠㅠ

티셔츠 부러워요^^

하나 지르세요! 아직 있을 겁니다.

티셔츠에 스티밋 관련 그림이 들어가니
더 특별해 보이네요. 세탁소 표기처럼
보이는 디자인이라 재미있어요. ㅎㅎ

사진보다 실제가 더 낫습니다. 추천!

이건 처음보는 티셔츠네요. 이제 걸어다니는 광고판이 되시겠군요.ㅎㅎ

광고효과가 좀 있어야 할텐데요...

오오~^^ 구매하셨군요 ㅎㅎ
아주 좋슴돠~~~ 잘 어울리세요^^
이제 뼛속까지 스티미언인 글로리님 ㅎ

아직 밋업에 참여해보지 못해서 멀었습니다. 이번 금요일이 기다려지네요.

헉헉... 위보스말씀인가요!!? ㅋㅋ

킹스맨-위보스 맞습니다.

오오??? 그러면 카톡 들어와계셔요???

아닛 이 티셔츠 핫하군요! 지나가다 보이면 아는척해야겠네요 ㅎㅎ

길가다 만날지도.. 꽤 많은 분들이 구매하셔서 은근 자주 보일수도 있어요.

티는 살짝 넉넉하게 입어주는게 요즘 트렌드죠~+_+
케어라벨을 디자인으로 넣었는데 케어문구 대신에 좀 더 의미있는 문구를 넣고 싶었습니다!~

구매 감사드리며 후기또한 너무 감사드립니다! 구매 후기 이벤트 페이백 해드릴게요~ ^ ^ 감사합니다!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버전도 기대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297.37
ETH 3698.8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