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T E E M I T W A R D R O B E] 스티미언을 위한 티셔츠 제작 및 판매!

in #kr6 years ago

steemitwardrobe.jpg


S T E E M I T
By Chris


한 달 정도에 걸쳐 저의 소소한(?) 프로젝트가 드디어 완성 됐습니다!

스티미언들을 위한 옷을 직접 만들어 봤어요!



하나 부터 열까지 전부 크리스가 수제작(?)으로 한땀한땀..?

사실은 제가 입고싶어서 만들었어요..

저는 스팀잇이 정말 좋거든요~ㅎㅎ

그래서 만들어 입는 김에 혹시나 저처럼 스팀잇티를 입고 거리를 활보하며(?)

스팀잇을 몸소! 홍보하고 다니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 계실거라 확신하여!

네? 아니라구요?...ㄷㄷㄷㄷㄷㄷㄷ

분명 저같은 분들이 계실거에요..(제발류..)

그래서 몇장 더 만들어서 필요하신 분들에게 판매를 하고자 합니다! >_<






1. A b o u t T E E


티는 면100%이고 여름에 입기 딱 좋은 얇은 느낌의 티입니다.

오늘 제가 하루종일 입고 영등포를 헤집고 다녔는데요!

아무도 알아보는 사람이 없었어요ㅜㅜ..


앞면 , 2018
뒷면 , 2018







앞면 착샷 , 2018
뒷면 착샷 , 2018








전신 룩 , 2018








  • 색상 : NAVY

  • 사이즈 : M(여성용) , L(남성용) (표 참조)
    프린트스타-사이즈표.jpg

  • 가격 : 15,000원 또는 10SBD (택배비포함)

  • 구매방법 : 스팀잇 채팅으로 구매의사 말해주기! 또는 오픈톡방에서 구매의사 말해주기!






KakaoTalk_20180616_014230565.jpg

수량이 적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은 서둘러서 말씀해주세요!~+_+

[페이백 이벤트! +_+]
구매하신 티셔츠를 후기로 포스팅을 남겨주시면 1SBD를 페이백 해드려요!(개꿀?!)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Sort:  

@annvely 님 포스팅 보고 왔는데 티셔츠 L 사이즈가 다 떨어졌다고 하네요ㅠ 너무 아쉬워요

아쉬워요..ㅠㅠ 다음에 제작이 있을시에 말씀드릴게요! 방문감사해요!

남성분들을 위해 L 사이즈를 더 제작해야겠어요~ ㅎㅎ 곧 또 오픈해주세요~ ㅎㅎㅎ

다음 제작 기대기대~!! ^^진 님 스팀잇 적응 너무 잘하심 ㅎㅎ

저도 @annvely 포스팅보고 왔는데 남성용 L사이즈가 다 떨어졌군요 ㅜㅜ 담에 사야겠네요~ 아쉬움 남기고 갑니다~^^

주니님 안녕하세요!~ 라지사이즈는 매진 됐어요..ㅠㅠ 다음에 다시 제작할 시에 말씀드릴게요!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다음기회에 꼭 겟하도록 할게요 ㅎㅎ

이그궁 아쉽지만 !! 또 기회가 있으면
제가 알림 해드릴게요 !!^^

오~ 감사합니다 알림까지 ㅎㅎㅎ 다음기회를 노릴게요 ㅎㅎ

오~
멋있습니다.

하핳 감사합니다! ^ ^

로고 디자인이 아주 멋있는데요.

감사합니다 양목님!ㅋㅋ 로고는 스팀잇로고 그대로 사용한것이라..하핳ㅎㅎ

앗 약간 개발자들이 입고다니는 티(?) 의 느낌이 나네요 ㅋㅋㅋㅋㅋ 입었을 때 다들 알아보지만 딱히 아는 척 안하는 것일수도..

맞아욬ㅋㅋ 네이비색이라 좀 그런느낌 날 수도 있어요(그걸 사실 조금 의도하긴 했지만..ㅎㅎ)
제가 입고다니면서 개발자인 척 하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오치님!+_+

오오... 완전 대박입니다.. ㅋㅋㅋ
완전 탐나는데요.. 슬쩍 들어가볼까..

🤠👍🏻

옷 안에 있어야 할 그림들이 뒷면에 있네요 ㅋㅋ
만약 만나신 스티미언이 있었다면 그 분은 당장 크리스정님을 알아보지 않았을까요?

음.... 괜찮은데요....?? 앞 부분은... 깔끔 다순인데... 뒷부분이.... 호불호가 좀 갈리수도 있겠습니다.... ^^

음 역시 그렇군요..🤔 나름데로 신경썼다고 한부분인데..ㅎㅎ

오홍 예쁨예쁨합니다. ㅎㅎ 월드컵 붉은악마처럼 이옷입고 있는 사람들이 거리에 가득이었으면 좋겠네요 ^^

그럴날이 언젠간 오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94.73
ETH 3446.0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