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일곱 개의 질문과 함께 찾아온 기린님 Thx!! @s292153s

in #kr6 years ago

2018.05.24.@gilma입니다.

Q1. 뭐야 누구야?

  • 20km를 뛴다고 약속해놓고 항상 8km밖에 못 뛰는 @gilma의 퇴근길... 터덜터덜...
    나보다 집 앞에 누군가 먼저 와 있습니다. 뭐야.. 누구야?
    noname10.png

Q2. 몰골이 왜이래?

  • 저를 만나러 기린님이 와 주셨네요!!
    얼마전 기린(@s292153s)님께서 이벤트에 제가 당첨되었다고 연락을 주셨어요!
    주소를 내놓지 않으면 선물을 안주겠다며.... (엄청 무서운 협박이지요?!)
    무서워서 냉큼 주소를 드렸답니다. 그런데 너 어디서 험하게 놀다가 이런꼴로 들어왔니?
    도대체 몰골이 왜이래?
    다 뜯겨져서 왔습니다. 내용물이 안들어있어도 이상하지 않을만큼이요. ㅎㅎ
    noname09.png

Q3. 이게 다야?

  • 기린님... 조금 창피하지만 단도직입적으로 묻겠습니다! 이게 다야?
    원래 가득찬 선물인데...(독거형님 @fur2002ks이 받으셨던 것 처럼 ... 원래 완전 가득찬건데... 막 게임기도 들어있고... https://steemit.com/kr/@fur2002ks/5no6xz)
    택배 기사님들이 하나씩 빼서 드신거....아니겠져?!ㅋ
    진짜 이게 다야? ㅋㅋ 더 많은 선물이 욕심나서 그러는게 아니고... 혹시 기린님이 정성껏 보내주신 선물을 놓쳤을까봐..ㅎㅎㅎㅎ
    (요즘 과대포장.. 사회적으로 문제 커여~ㅋㅋㅋㅋ 쟈니님이 그랬어여..ㅋㅋ https://steemit.com/kr/@jhani/5me4xj#@gilma/re-jhani-5me4xj-20180524t035147734z)
    noname08.png

Q4. 글씨가 왜 이렇게 예뻐요?

  • 얼마만에 받아보는 여성 필체의 손편지인가요..... 맨날 카톡과 이메일만 죽어라 받지....
    이렇게 여성여성한 글씨체 너무 오랜만에 받아봅니다. 글씨가 왜 이렇게 예뻐요?
    noname07.png

Q5. 저를 위해서 홍콩에 다녀오신겁니까?

  • 일주일 전, @tworld님께서 홍콩의 제니쿠키에 "손이 가요 손이가~🎵🎵🎶🎶🎵🎵🎵" 라는 포스팅을 하셨어요.
    https://steemit.com/kr/@tworld/5ukdxh-tworld
    맛있겠다. 먹고싶다. 라고 댓글을 달았는데.. 아무래도 기린님 저를 위해서 홍콩을 다녀오셨나봅니다.
    그 댓글에서는 이미 홍콩을 다녀오신 것처럼 말씀하셨는데.. 아무래도... 저를 위해서 홍콩에 다녀오신겁니까?
    noname06.png

Q6. 하나 드셨죠?

  • 판다 모양이 고소하고 달콤해보이는 쿠키가 쫘르르~~ 들어있습니다.
    처음 만났던 박스의 몰골과 비교하면 아주.... 인물 났습니다~~ 다친데 없이 안전하게 전달되어서 너무 기뻐요.ㅎ
    앗! 잠시만요... 아랫줄 9개... 이거.. 보통 10개면 10개고, 8개면 8갠데... 9개....
    기린님~ 하나 드셨죠? ㅋㅋ
    noname04.png

Q7. 한국에서도 살 수 있나요?

  • 자세히 들여다보니.. 먹기도 아까울 정도로 이쁜 녀석들 중에서 하나가 깨져있습니다.
    이때다 싶어.. 냉큼 시식을 해봅니다!! ㅋ
    고소하고 달콤하고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이거 정말 맛있습니다~!! 이거 한국에서도 살 수 있나요? 아껴 먹어야겠다고 다짐하고 얼른 닫았습니다. ㅎ

    noname05.png

    noname03.png

    noname02.png

  • 기린님, 너무 너무 맛있습니다!!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다른 사람 글에서 맛있겠다고 달았던 댓글까지 기억하시고, 이렇게 과자를!!ㅋ
    역시 스팀잇에는 멋지고 착하고 예쁘고 마음 따듯한 분들이 철철철 넘쳐납니다!!

  • 손수 적어주신 아름다운 필체의 카드는 @tata1님이 선물주신 붓글씨, @cheongpyeongyull님이 선물주신 대문그림, 그리고 내가 세상에 진 빚이 많음을 알려주는 험칫 경각심 문구와 함께 현관에 붙여두었습니다.

noname01.png


열심히 달릴 수 있는 운동복을 걸쳐주신
@cheongpyeongyull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선물도 받으시고 너무 좋으셨겠어요~~~
판다모양 쿠키 너무 맛있겠어요~ 우리나라에서도 살 수 있대요????
헉!! 안파는군요 ㅠㅠ

지마켓에 찾아보니 팔고 있어요!!
맛있는 쿠키~
근데 배송비가 붙으니...;;

^^ 판다쿠키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물건너온 귀한 쿠키 먹고 힘내서 열심히 달리세요. 그런데 하루에 8km도 많이 뛰는 거 아니에요? 더 뛰면 몸상해요.

앗.. 이렇게 말씀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야하는데..ㅋㅋ 감사해요~
쿠키는 정말 맛있는걸 보내주셨어요!! ㅎ

쿠키는 다 드시고 통만 저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커엽,,,,

맞습니다 통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가볍고 부드럽고 고급스러워요!! ㅋㅋ

이야... 선물들이..
역시 인물을 다들 알아보시는군요...^^

남의 포스팅에서 과자 먹고 싶다고 침흘렸더니 불쌍했던거죠 ㅎㅎ ㅋㅋ

A useful post, I am very impressed with you.

후기 재미있어요.

하하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기린님께 받은거라 기린님 포스팅처럼 재밌게 쓰고싶었는데... 잘 안됩니다.

글 읽고 제가 선물은 받은 양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하네요.ㅋㅋ

직접 받은 저는 기분이 부웅~ㅋㅋ

A1:까꿍
A2:테이핑을 좀더 단디 했어야했는데 제 불찰입니다
A3: 질척거리지마세요 그게 다예요 :p
A4:어우야아
A5:그런걸로 해두죠.
A6:결단코 저는 결백합니다
A7:그게 아마..팝업스토어가 아닌이상 안파는걸로 알고있는데 정확한정보는 아닙니다

아흐.. 쿨하셔라!!ㅋ 라고 댓글 달았었는데...
모든 질문에 답을 주신 자상하신 기린님으로 바뀌셨군요!ㅎ

깨알같이 송장에 기린하고 말 뭐예요 ㅋㅋㅋ

동물농장 같은데요^^ ㅋㅋㅋㅋ

쿠기가 왜케 귀여워요 ㅎㅎㅎ 길마님 맛있게 드셔요!!!
부럽습니다 ㅋㅋㅋ

길마님 왜케 귀여워요 ㅎㅎㅎ 쿠키 맛있게 드셔요!!!
부럽습니다 ㅋㅋㅋ(귀여우셔서)...

원래 이 댓글이죠?!

그 쿠키.. 저도 맛이 매우 궁금하군요 ㅎㅎ

순수한 순수님께서도 딱 좋아할 순수한 쿠키의 맛입니다.
담백하고 고소하고 달콤하면서도 진한~ 그런!!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986.47
ETH 2413.18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