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싸~ 선물 받았어요! 기린님 감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나른한 시간...

심심했는지 폰이 말을 걸어오네요~

택배~

뭐지? 뭘 주문한게 없는데....

택배 앱을 보니 보낸분 이름이...앗! 여자다~ ㅋㅋㅋㅋ

한참을 생각해보니... 기린님(@s292153s)이 생각 나더군요!

오래전(?) 레나님께서 커피나눔 이벤트를 하셨는데 그때 전 탈락...

기린님께서 당첨이 되셨는데... 그때 댓글에 저에게 나눠주신다고...ㅎㅎ

그때 기억이 떠오르더라구요! ㅋ

20180427_124156.jpg

한참을 기다렸더니, 택배 아저씨께서 큼지막한 상자를 전해 주시네요^^

뭘 보내셨기에 이렇게 클까? ㅎㅎ

크면 좋은거~~^^

20180427_124403.jpg

커피에 알밤, 사탕....

또 독거의 심심한(?) 일상을 함께할 게임기(?)까지...ㅋㅋㅋ

20180427_143401.jpg

ㅎㅎ 어릴적 이런 모양은 아니였지만...

가지고 놀았던 기억도 나고... 옛 추억까지 선물을 해주시네요!

예쁘게 쓰신 손편지까지... 아! 감동이야~ ㅎㅎ

맛있게 잘 먹고, 즐겁게 가지고 놀겠습니다! ㅋㅋ

기린님(@s292153s ) 정말 감사합니다!

Sort:  

예상하지못한 선물의 기쁨은 더 클 것 같아요.^^

오!! 알찬 구성품이네요 ㅎㅎ 게다가 게임기와 손편지까지~! 기린님 정말 멋지네요. 잠깐 쉬실때 커피한잔과 게임기를 잠시 즐기시면 ㅎㅎ
축하드립니다~!

오 ㅎㅎㅎㅎ 저거 진짜 재밌게 가져놀았는데 초등학생때까지..
아직도 기억나요 ㅎㅎ 고도의 각도싸움!ㅎㅎㅎ
퐁~하며 솟아오르는 느낌도 좋고

ㅎㅎ 허니님도 재밌게 가지고 노셨군요!
어릴때 생각하면 이걸로 주말을...ㅋㅋㅋㅋ

저 게임기 우리 아들이 무지 좋아하는건데요 ㅋㅋㅋ

요즘 아이들도 이걸? ㅎㅎ 준스님이 맨날 가지고 노는거 아닙니까?

행님!~
솔직히 저도 놀았습니다 ㅎㅎㅎ딱 10분정도 가지고 놀기 좋아요 ㅎㅎ

헤헤헤헤

게임기까지 막 사주고 저 진짜 대단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기가 있을꺼라곤 상상도 못했어요!
진짜 대단해요~ 기린님^^
정말 감사합니다! 잘 먹고, 잘 놀께요~ ㅎㅎ

독거 어린이.. 어린이날 선물 받았네요~^^**
이제.. 울지마요!!!뚝!!

헉... 독거 어린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안울었어요~ 헤헤

스팀잇의베품아이콘독거님!ㅎ좋은선물받으셨군요입심심할때드시면좋을듯해요게임기어릴때엄청열중했던기억이ㅋㅋ간만에보니반갑네요ㅎㅎ스달선물너무너무너무감사드립니다!!!독거님은분명복받으실거예요!!^^

ㅋㅋㅋ 저 게임기.....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이벤트에서 받으신 커피와 일본에서 직접 공수한 간식들까지..
엄청난 사랑을 받으셨네요. 부럽습니다!! 기린님의 사랑...

기린님 여기요~
길마님께 기린님의 사랑이 필요한것 같아요! ㅎㅎ

응답하겠습니다!!

손편지의 정갈한 글씨~감동적인 선물이예요.
심심하실까봐 게임기 ㅋ 센스 있고 정성 듬뿍이고 기분 좋으시겠어요^^

와~축하드립니다. 정말 기분좋으셨겠어요^^

ㅎㅎ 선물은 항상 기분좋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599.45
ETH 2648.35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