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태그의 상승!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에 발들인지 63일된 @gilma입니다.



오늘은 행복한 소식이 2가지입니다!!

  1. 일본 여행을 갔던 @gilma가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했다는 것....
    (사실 일하기 싫은 삶으로....)ㅋㅋ
  2. 우리의 "kr태크"가 다시 5위로 올라와줬다는 것!!!
    (ㅎㅎ다행입니다ㅎㅎ)



8/29 : 4위 -> 5위

28일전 소식

9/15 : 5위 -> 6위

11일전 소식

9/26 : 6위 -> 5위

오늘!

행복한 소식이죠?!ㅋ


제가 부재해서 이게 올라간건지..
아님, 그 동안 달릴때마다 X글을 올려서 이렇게 올라간건지...
아무튼.. ㅋ

앞으로 쭉쭉 올라와.. 예전의 모습을 되찾길 희망합니다!
#kr 커뮤니티 활성화!!








하루 평균 15,000보 정도를 걷는데..
평균 27,000보
구석구석 일본을 엄청~ 쏘다녔습니다!

Sort:  

평균 27000보라니.. ㄷㄷㄷ
엄청 열심히 다니셨군요?! ㅎㅎ
KR 태그가 내려갈 때는 마음이 아팠는데, 다시 조금씩 올라오니 좋네요. ㅎㅎㅎ

덕분에 같이 여행한 친구들 입이 삐쭉삐쭉 나왔답니다 하하하
지금도 좋지만... 소통하고 대화하고 나누고 할 人, 주제 들이 더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kr커뮤니티 활성화!

구석구석 돌아다니신 일본 여행기 궁금하네요... 여행 가신 동안 #KR 제가 잘 지키고 있었어요. ㅎㅎㅎ

잘 지키신게 아니고 엄청 성장시켜놓으신 것 같은데요!! ㅋㅋ

일본 여행기 기대 됩니다👍

일본 여행기...ㅋㅋ 너무 놀기 바빠서 뒤죽박죽입니다.
야근해야 일본 여행기 올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ㅎㅎ

일본여행기-순서대로 정리하려 하시면 넘 버거울 수 있죠. 그냥 느낌느낌의 단상으로 올려주세요. 흔히들 하듯 사진만 도배하는게 아니라 다만 몇장이라도 길마님의 느낌을 실어서....우린 풍경사진보다 주인공의 혼의 빛깔이 어떻게 움직이는지가 궁금하거든요.

하하하 더 어려운 주문이십니다 하하하
@tata1님 행복한 점심식사하세요~ ^0^

평균 27000보라니!! 정말 많은곳을 보고 오셨을거 같은데요 ㅎㅎ
일본 포스팅 기대 됩니다 :D

저도 kr 태그가 5위가 된걸 월요일 새벽에 발견했어요 ㅎㅎ
기분이 어찌나 좋던지~~
#kr 태그 화이팅입니다!! :))

kr 태그, kr tag!!!!! 5위 탈환!!!!! 2017.09.25 AM 01:39

하하 제가 뒷북치는 포스팅을 했군요.
안그래도 글 쓰기전에 검색창에 "tag 태크" 검색했는데 바로 나오는게 없어서
제가 처음 올리는 건 줄 알았어요~ ㅋ
다음 3위 됐을 때는 누가 먼저 올리나.. 경쟁하시죠!ㅋ

언제나 중요한거니 몇번을 포스팅 되던 좋은거 같아요! ㅎㅎ
알겠습니다! 3위오를때까지 태그리스트에서 눈을 떼지 않겠습니다 XD

ㅠㅠ 다시 6위네요.

으악!! 그렇네요 ㅠ ㅠ introduce.. 위로 올라가기 위해 화이팅입니다!! ㅎㅎ

화이팅입니다!!!☆

우와... 전 하루에 만보도 한참 못미치는데 27000보라니... 엄청 돌아다니셨군요!
kr 이 다시 예전의 위상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올해는 업무 패턴에 큰 변화가 생겨서... 예전처럼 많이 걷지는 못하는데..
그래도 많이 걸으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누가 보면 일본.. 걸어갔다온줄 알겠어요 ㅋ
#kr 화이팅입니다~~ ㅋ

kr 커뮤니티 활성화 기원합니다ㅎㅎ요즘들어 좀 분위기가 식은듯 걱정도 되지만ㅠㅠ 일본 여행기 기다릴께요

식은 분위기.. 제 느낌에는 지난주에 최저점을 찍지 않았나 싶습니다..ㅎ
영향이 얼마나 있을지는 모르겠는데.. 코인 시장의 움직임에 kr커뮤니티 활성화가 크게 영향을 받는 것 같습니다.

길순아~ 독거미 오빠를 두고 ...ㅠㅠ
길마님~ 잘 다녀오셨나요? ㅎㅎ 여행기도 기대해 봅니다!

독거미수르 오빠...
저 잘 다녀왔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길마님~

ㅎㅎㅎ

이래저래 좋은 소식이 많군요 ㅎㅎ kr도 성장하고 길마님도 많이 걸으시고! 여행에서 돌아온건 슬픈일일까요... ㅋㅋㅋㅋ

암요. . 엄청 슬픕니다.. ㅠ

정말 한국인들이 대단하네요
외국 커뮤니티에서 이렇게 큰 영향력을 보이다니...

그러게요. 역시 한국사람들이 부지런하고 정보에도 능하고... 그런 것 같아요.
어느 보고서 보니까..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가상화폐별 매수/매도를 국가별로 표현했던데..
한국이 엄청 큰 위치를 차지하고 있더라구요...
가상화폐시장에서 중국이 빠져나가고 한국의 위상과 점유율은 엄청 더 높아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스팀잇에서의 kr태그 순위도 높아진 것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453.27
ETH 2928.7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