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태크 4위 재탈환 희망 뻘글

in #kr7 years ago (edited)

스티밋에 발들인지 37일된 @gilma입니다.

오늘은 같이 일하시는 어르싄(50살 정도 되셨나..) 생신이라..
점심에 애슐리에서 파티를 하고 왔습니다.

배도 부르고 잠도 솔솔와서
이것저것 좀 둘러봤는데요.

깜짝 놀랄만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분명 제가 처음 가입했을 때는...
"kr"태그가 4번째 위치에 있었던 것 같은데요..

어느순간 5순위로 밀려나와 있네요.

스티밋이 주는 스팀, 달러, 파워... 탐나서 이 곳에 왔습니다.
아직 아가이지만, 지내다 보니 이곳에 계신 선하신 분들과의
소소하고 일상적인 소통이 너무나 즐겁고 좋습니다.

그런데, 저 kr태그가 한단계 밀려났다는 것은...
제가 읽을 수 있는 누군가와의 소통꺼리가 그만큼 줄었음을 의미합니다.

업봇을 많이 받는 것.. 물론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많이 받으려면...
그것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이 꾸준히 유지되고 많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유지는 지속적인 관계가 형성되어어야 이뤄질테구요..

맛있는 식당에 안가셨어도~
책속에서 멋진 구절을 찾지 못하셨어도~
우리 집 아이가 벽에 크레용을 바르지 않아도~
소소한 일상을 알려주는... 알려고 하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kr"태그 4위 재탈환을 희망합니다!

Sort:  

네~ 저뿐만 아니라 모두 화이팅입니다!!
덧글에도 태그 넣고~ #kr kkk

ㅎㅎㅎ공감 합니다 ^^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르바님~ !! 오늘 포스팅 하나하려 하셨으면, 두개 해주세요~
#kr태크 넣으셔서요 ㅋ

kr 1위하는 그날까지~ 모두 화이팅입니다...ㄷㄷㄷ

제가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X글 잔뜩 써야지)

kr 태그로 하루에 1글씩 올리고있습니다 ^^ kr 커뮤니티가 더욱더 활발해질수 있도록 화이팅입니다!

그 글들.. 제가 하루에 한번씩 가서 보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심지어 kr-newbie 는 리스트에서 사라져 버린지 꽤 됐죠.ㅠㅠ
저 처음 왔을 때만 해도 kr 커뮤니티의 저력이 폭발하던 때였는데...
다시 예전처럼 kr 커뮤니티가 쭉쭉 성장하기를 기원 합니다.

네 맞습니다.
저도 #kr-newbie의 소멸을 직접 목격했습니다.
7월, 처음에 가입하고는 그 태그를 열심히 활용했었는데요.
reputation이 43, 44 즈음.. 뉴비가 아닌 스티미언들의 뉴비테그 활용을 자제해달라는 글을 보고 그 이후부터 사용하지 않기 시작했습니다. 아마 저처럼 그런 생각에서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많아지셔서 소멸된 것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도 해봅니다.


#kr 화이팅!

#kr #kr #kr
#kr-newbie tag 관련해선 저도 가입 초기에 평판 55까지라고 들은바가 있어 아직 사용중입니다만, 적용 시기를 결정하는 것은 결국 자기 판단이 아닐까 생각되더군요. 50되면 뗄려고 합니다. 언제까지 초보 딱지 달고 다닐수는 없지요. ㅎㅎ

#kr #kr #kr #kr 덧글 감사합니다.
저도 뉴비 태그는 55까지로 괜찮다고 들었는데,
사실 뉴비 태그 사용의 이유가..
뉴비에게 관심과 사랑(업봇)을 더욱 주겠다는 의미에서 사용되는 것이라고 판단해서....
당당하게 안쓴거였는데... ( 더욱 더 영원하게 쓸껄ㅎㅎㅎ)
암튼 항상 감사합니다. 저의 스티밋공간 친구님~~

저도 관심과 사랑을 위해서 계속 써온건데... 한달쯤 되가니 생태계의 생리도 어느 정도 파악이 되가고... 막상 떼고나면 후회할지도 모르지요. ㅎㅎ (평판 50까지 0.291 남았네요. 아무래도 다음 포스팅이 newbie 다는 마지막 포스팅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항상 감사합니다. 친구님~~ ㅎ

다음 포스팅에 1.291의 평판을 채우시길!!
(빨리 늙으라는건가... 덕담 맞나... 나 욕먹는 건가.... 뭐지...)

모두 화이팅입니다. ^^ 조금씩 성장해 나갔으면 합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아 저화면에 있는게 태그 순위군요 ㅎㅎ 처음 알았네요
요즘 피드에 글 올라오는게 저 가입했을때보단 좀 줄어든것
같긴해요 스팀잇이 성장기니깐 앞으로 조금씩이라도 자라겠죠? ^^

네~ 쭉쭉 성장하길 바래야겠습니다.
그래야 저희도 성장하겠죠! 화이팅!!

그런 의미였네요~~
열심히 활동해야겠어요~~~
탈환을 위해 ㅎㅎ
화이팅!!

저도 몰랐는데.. 어느순간 내려간게..
딱보니 순위인 것 같더라구요.
탈환 성공을 위해!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52.41
ETH 2407.1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