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태크의 추락....

in #kr7 years ago (edited)

스티밋에 발들인지 54일된 @gilma입니다.
오늘 엄청 슬픈 날입니다

다들 보셔서 아시겠지만...
오늘 엄청 슬픈 날입니다

제가 17일 전에 4위 탈환을 희망하는 글을 썼었는데요.

정확하게 17일만에 또 한단계 내려갔습니다.

kr태그

안그래도 소멸하는 것 아닌가 싶을 정도로 추락하는
가상화폐들의 가치에 밤잠을 이루지 못했는데요..

오늘 아침.. 이런 결과를 보니.. 망연자실

kr활성화는 단순히 우리의 소통에만 즐거운 것이 아니라
스팀잇 전체와 스팀달러에까지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어떻게 하면 올릴 수 있을까요?

kr커뮤니티 청소를 위해 우수한 활동을 하는
@krguidedog에게 휴식이라도 줘야할까요? ㅠ

눈물이 납니다.

주르륵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x!!! 항상 감사합니다.
kr커뮤니티 활성화!

그 눈물로 인해 더 단단해 질겁니다. 화이팅~!!

멋진 말씀이네요~
kr 커뮤니티 활성화!

뉴비유입이 많이 적어지긴한것 같네요ㅠ

맞습니다. 새로운 분들을 뵙는게 어려워진 것 같아요.... ㅠ
kr 커뮤니티 활성화!

kr태그가 활성화 되어야 할텐데요. ㅠ

활성화를 위해서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kr 커뮤니티 활성화!

저도 스크린 옆 태그 보면서 그 생각했네요...

먼 곳에서도 한국을 살펴주고 계시는군요?! 감사합니다.... !!!!
건강하시죠?! ㅎ
kr 커뮤니티 활성화!

kr 태그가 엄청 순위가 높았군요~~^^ 걱정마세요~ 지구가 오늘 멸망하는 게 아니듯 스티밋도 오늘 종말을 고하진 않을 테니까요~^^

네, 생각보다 높긴했지만...
가상화폐 시장에서 한국의 참여도가 높은만큼 3위 정도는 해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종말하진 않겠죠? ㅎㅎ 북한에서 하는 짓 보니까 종말이 올 것도 같던데요..ㅎ
kr 커뮤니티 활성화!

태그 활성화시작합니다!

처음뵙겠습니다. 활성화를 위해 뭉쳐야할 때인 것 같습니다.
팔로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kr 커뮤니티 활성화!

어찌보면 KR가이드독 등의 활동으로 #kr 태그를 편법적으로 쓰던 해외 이용자들의 사용 횟수가 줄어드니 #kr 태그 순위가 자연스럽게 내려오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맞습니다. 그런 효과도 분명 있을것이라 믿습니다.
가이드독에게 감사와... 우리 모두에게 활성화 독려를!!
힘내서 똘똘 뭉쳐봐요~!
kr 커뮤니티 활성화!

아~~~자자자자, 힘내 볼께요^^ 같이 해요~~

화이팅 화이팅 힘을 내야합니다.
하루에 하나 이상씩 써야해요 #kr
kr 커뮤니티 활성화!

네~~네네~!!!
좀 부족하지만 실천하려고 노력하는 착한 스티미안 이어욤^^

태그 수 제한인 5개 뒤로 밀려나서 스팸은 많이 줄어들겠네요.ㅎㅎ

스팸 없이도 5위 4위 안에 들어가면 좋겠어요.
전 세계 스티미언들이 부러워하는 한국 커뮤니티
kr 커뮤니티 활성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1
BTC 57410.43
ETH 2916.2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