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꽃과 두서없는 짧은 생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얼마전 게스트하우스 건물(아파트)을 한바퀴 돌다가 처음 보는 꽃을 발견했습니다.

20180523_070138.jpg

저는 이 꽃을 처음 보는데요
혹시 이꽃이 어떤꽃인지 이 나무 이름이 무엇인지 알고 게신분 있으신가요?
이 나무가 어떤나무인가 하면..
우리나라에서도 흔하게 보는 나무인데 (정확하게 같은 종류 인지는 확실하진 않네요)
길거리에 도로와 인도사이에 울타리 처럼 심어진 나무 입니다.
바로 요렇게요

20180531_064100.jpg

아무튼..
처음 이꽃을 보고 살짝 충격아닌 충격을 받았습니다.

항상 울타리로 있는 사철나무(?)라고만 생각했는데
이 나무에서도 꽃이 피는구나.. 하구요

어떤 나무도 자신만의 꽃을 피우는건가 싶기도하고
내가 또는 다른 사람이 알아주지 않아도
묵묵히 자신의 할일을 해나가는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러면서..
과연 나는 내 자신만의 할일을 잘 하고 있는가..
나도 내 할일을 하다보면 언젠간 저렇게 꽃을 피우는 날이 있겠구나 등등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들더군요

평소 별 생각이 없이 사는 제게 이런저런 생각을 하게 해준 고마운 나무입니다.

포스팅을 올리려고 2번째 사진을 찍으러 몇일 뒤 다시 내려가 봤더니
언제 꽃이 피었나 싶게 꽃이 보이지 않더군요
뭔가 홀린 것 같기도하고 한나절의 신기루 인가 싶기도 한게
제게 묘한 기분을 많이 느끼게 해준 나무었습니다.

6월 1일 이군요.
이번달이 지나면 올해도 절반이 지나가는군요.
올초에 계획한 일은 얼마나 이루었나 반성해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보팅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다시 사진을 찍으러 갔는데 꽃이 안보였다니... 정말 홀린 기분이일듯합니다 ㅋㅋ

네 정말 뭔가에 홀린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내가 본게 꽃이 맞나 싶기도하고
사진을 안찍어 놨었으면 잘못봤었나보다.. 하다 넘어갈뻔 할 정도 였습니다.

6월도 같이 파이팅해요 ㅎㅎ

네 같이 힘차게 파이팅~!!!!

묵묵히 꾸준히 하는일이 저는 하나 있네요.
스팀잇 ㅎㅎ
이제 일년이 되어갑니다.

6월 화이팅하세요 ♡

벌써 1년이시군요 저도 어느덧 반년정도있데 아직 멀었네요
6월에도 힘내서 화이팅입니다 ^^

꽃이 보이면 마음의 여유가 생기신것 아닐까요? 아는척!!

그런 것이겠죠?
조금더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살아가는 사람이 되어야 겠습니다 ^^

여유는 많은 또다른 창조가 만들어 질것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오치님~!!

태국에서는 목 푸~엉 โมกพวง Mok Phuang (Wrightia religiosa) 이라고 불리우는 꽃입니다.
히마판의 지난 포스팅
https://steemit.com/kr/@himapan/event-1-89-3 에 관련 내용이 있습니다.

20180602-04.jpg
동남아시아에 주로 서식하는 꽃입니다.

좀 닮은듯 하면서 다른듯도 하네요
목푸엉.. 이라는 꽃이 있군요
이렇게 친히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감사합니다. 비수무리 합니당~~

보팅 지원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그러게요...자주보는 나무인데 꽃핀 건 못 본것 같은데요...
저도 어제 문득 곤충을 보면서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 생각없어 보이고 편해 보이는 곤충들이
어쩌면 인간들보다 더욱 치열하고 격렬하게 살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사람이던 곤충이던 식물이던 모두 자신들만의 치열한 삶을 사는것 같습니다.
그걸 누가 알아주고 느끼냐의 차이 가 있을뿐
자신에게는 생존의 일이 아닐까 싶네요

꽃이 예쁘네요 :)
저도 집 앞에 지나가다가 화단에 피어있는 이름모를 꽃들의 이름을 알고싶더군요.

하하 저도 화던에 핀꽃이 궁금할때가 많아
가끔씩 다음꽃검색을 이용한답니다.
한국에서 보는꽃은 대부분 이름이 맞게 나오더라구요 ^^

부기님도 자신만의 꽃을 피울수 있는 6월이 되길 바래봅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96.11
ETH 3379.7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