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클락(Dak Lak)의 추억 더듬기

in #kr6 years ago (edited)

크기변환_IMG_7977.jpg

오늘은 베트남 다클락(Dak Lak)이란 곳을 소개할까 합니다.

다클락 역시 잘 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짧은 일정으로 베트남을 여행하시는 분이라면

가기 어려운 곳일수도 있답니다.

다클락은 베트남 중남부에 위치한 도시로 커피 생산지로도 유명한 곳이며 몇 안되는

코끼리 체험이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20180113_231553.png

다클락에서 볼수있고 할수있는 일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락(Lak)호수입니다.

생각보다 큰 규모의 호수로 다클락 가시면 꼭 가게되는 명소랍니다.

코끼리를 타고 호수안에 가서 목욕시키는 프로그램도 있답니다.

크기변환_IMG_7522.jpg

크기변환_IMG_7525.jpg

아침에는 호수를 배경으로 일출을 만끽할수 있는 매력도 있답니다.

구름만 없었다면 깨끗한 일출을 볼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크기변환_IMG_7727.jpg

다음은 다클락내에서도 잘 알려지지 않은 수오이 다(Suoi Da)라는 곳입니다.

수오이는 작은 폭포라는 뜻인것 같습니다.^^;;

현무암 같은 돌들이 굳어 장관을 이루는 곳이랍니다.

크기변환_IMG_7625.jpg

크기변환_IMG_7677.jpg

크기변환_IMG_7607.jpg

다음은 이것을 보러 다클락에 간다고 해도 이견이 없을 아시아의 나이아가라 폭포같은

Dray Nur, Dray Sap 폭포입니다.

정말 웅장하고 멋진 곳이랍니다. 만약 가신다면 꼭 우기철에 가실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건기에만 갈 시간이 나더라구요.^^;;

첫번째 폭포가 Dray Sap, 두번째 웅장한 폭포가 Dray Nur 폭포에요.

Dray Nur 폭포가 끝내주죠.

크기변환_IMG_7837.jpg

크기변환_IMG_8013.jpg

크기변환_IMG_7977.jpg

크기변환_IMG_7962.jpg

폭포를 구경하고 Ban Don 마을로 이동합니다.

다클락 전통마을인데 여기는 거리가 좀 있기 때문에 시간이 없다면 생략해야 할 곳이에요.^^;;

크기변환_IMG_8106.jpg

크기변환_IMG_8076.jpg

코끼리를 모는 10살짜리 꼬마가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지금은 많이 컸겠죠? ^^

크기변환_IMG_8154.jpg

마지막으로 부온 마 투옷(Buon Ma Thout) 시장입니다.

여행가서 재래시장을 안본다면 예의가 아니지요.

이곳에도 역시 재래시장이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현지인들과 함께 시장구경도 하고 맛있는 것도 체험할수 있는 곳입니다.

크기변환_IMG_8303.jpg

크기변환_IMG_8311.jpg

크기변환_IMG_8317.jpg

이렇게 다클락에 대해 소개를 드렸는데요 아마 가기 쉬운 곳은 아닙니다만

남들이 잘 안가는 곳을 가고 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여행지가 될것 같습니다.

커피도 한잔 하고 현지인들과 함께 투어를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와 폭포 진짜 짱멋져요.
다클락이라고 하는 곳은 처음 들어보는데..
가시고기님은 진정한 여행자군요.
고수들은 저렇게 현지탐험을 많이한다니까요 +_+

태국에 대해서는 제가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오래 베트남에서 살다보니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녔어요.^^

그러게요 구름이 있어서 멋져요!!!!👍🏻
프로여행러시네요 ~

프로는 아니구요 그냥 즐길뿐입니다.^^;;

사진을 정말 잘 찍으시는 거 같아요~!! 언젠가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젠가 꼭 가보시길 응원할께요.^^

나무뿌리가 너무 멋지네요ㄷ ㄷ 자연의 신비

네, 너무 신기하지요?
현지인도 신기해 하더라구요.^^

와 이런 관광 좋습니다.
자유여행 가능한가요? 아님 패키지가 편한가요?
코끼리도 한번 타 보고 싶고, 폭포도 직접 보고 싶네요~
커피맛도 어떨지 궁금합니다~
(사진 멋진데요??)

패키지는 아마 없을겁니다.
자유여해으로 가셔야 할거에요.^^;;
베트남 커피 유명합니다.
베트남에서 직접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와...폭포가 정말 장관이네요
진짜 꼭 한번 가보고싶습니다.
근데 저 다리는 못건너겠어요 ㅠㅠ 보기만해도 후덜덜덜
여행가서 재래시장은 꼭 들려야하는 코스군요 ㅋㅋㅋ

가시고기님 여행일기보면 사진에서 그 여행장소의 모든것을 담아내려고
애쓰신것같아요 보기만해도 꼭 가보고싶을정도로요!

감사합니다.
여행가면 많은 것을 보려고 했었는데 요즘은 체력적으로 달려서 쉽지가 안더라구요.^^;;
대신 지난 사진을 보면서 추억을 떠올리는게 좋더군요.^^

저는 해외여행을 한번도 못가봐서 하루라도 젊을때 가야한다는 생각을 갖고는 있는데
가기가 쉽지않네요 ㅠㅠ
가고싶은데는 일본이였는데 이렇게 사진보니까
일본보다는 베트남을 꼭 한번 다녀오고싶어요 올해는 여권부터 꼭 만들고
비행기 한번 타볼랍니다!

그러셔야죠.
가능한 가까운 곳보다는 기회가 되시면 먼곳을 추천합니다.
일본은 솔직히 맘만 먹으면 언제든 가능하니
가기 어려운 곳을 다녀오심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멀리 다녀와봐야겠어용 ㅎㅎ

어머 진짜... 가시고기님 사진은 어디 유명한 가이드북에 실려도 될 정도로 정말 훌륭하세요. 대박대박 ㅎㅎ 오늘도 사진으로 다클락에 다녀왔네요. ㅎㅎ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늘 좋게 평가해줘 감사합니다.
이제 어디 다니는게 힘들어 잘 못가는데 힘을 얻어 더 열심히 다녀야겠네요.^^

완전 파라다이스네요
부럽~~~~!!!

폭포가 엄청 웅장하죠?^^

베트남이란 나라의 매력을 조금 엿볼 수 있는 사진들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어요 +_+ㅎㅎ

일본에서 생활 마무리되시면 한번 떠나보심이...^^;;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