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베트남 다클락(Dak Lak)의 추억 더듬기

in #kr6 years ago

우와...폭포가 정말 장관이네요
진짜 꼭 한번 가보고싶습니다.
근데 저 다리는 못건너겠어요 ㅠㅠ 보기만해도 후덜덜덜
여행가서 재래시장은 꼭 들려야하는 코스군요 ㅋㅋㅋ

가시고기님 여행일기보면 사진에서 그 여행장소의 모든것을 담아내려고
애쓰신것같아요 보기만해도 꼭 가보고싶을정도로요!

Sort:  

감사합니다.
여행가면 많은 것을 보려고 했었는데 요즘은 체력적으로 달려서 쉽지가 안더라구요.^^;;
대신 지난 사진을 보면서 추억을 떠올리는게 좋더군요.^^

저는 해외여행을 한번도 못가봐서 하루라도 젊을때 가야한다는 생각을 갖고는 있는데
가기가 쉽지않네요 ㅠㅠ
가고싶은데는 일본이였는데 이렇게 사진보니까
일본보다는 베트남을 꼭 한번 다녀오고싶어요 올해는 여권부터 꼭 만들고
비행기 한번 타볼랍니다!

그러셔야죠.
가능한 가까운 곳보다는 기회가 되시면 먼곳을 추천합니다.
일본은 솔직히 맘만 먹으면 언제든 가능하니
가기 어려운 곳을 다녀오심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멀리 다녀와봐야겠어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