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뉴비분들을 위한 실시간 궁금증 해결 카톡방 오픈!

in #kr6 years ago (edited)




S T E E M I T

G A N Z I



2018.05.07

안녕하세요 뉴비분들을 위한 글을 쓰는 @ganzi 입니다 :D

뉴비분들이 보통 궁금즘을 해결할 때는

  1. 스팀잇에서 검색하거나매우불편

  2. kr-qna 를 통해 질문 글작성 > 답변

둘다 어느정도 시간도 걸리고

포스팅으로 질문하기 부담스러운 내용도 있습니다

간단히 댓글로 질문할 수 있는 글이 규칙적으로 올라오면

뉴비분들이 뭘 궁금하는지 모아볼 수 도있고

질문하기도 편할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뉴비분들의 궁금증을 쉽고!빠르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만들었습니다!


@ganzi 스팀잇 실시간 질문 : https://open.kakao.com/o/sujwKdM



  • 간단한 질문들은 실시간으로 답변
  • 좋은 질문은 1SBD을 보내드린후 포스팅으로 작성
  • 1주일에 한번정도 질문들을 모아서 정리
  • 2분정도 도와주실분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 물론 이글에 댓글로 궁금한점 올려주셔도 됩니다 ㅎㅎ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D !!!




지난글


DQmPdDRu3EqAPPZygt78riidiv2VoSmCcrk5EAS71e7dNNL.png

Sort:  

질문 카톡방이라.... 뉴비들을 잘 인도해 주시길 바랄께요^^

뉴비분들이 서로 정보 공유하는 카톡방or
실시간 답변1:1 방을 생각중인데
실력있는 개발자분이 서드파티로 질문게시판을 만들어주시면 어떨까 라는 생각도 해보는중입니다 ㅎㅎ

간지님 명성도가 어느새 훅 가셨네요. 축하드립니다.

롱형님 오랜만입니다!
56찍은지는 좀 됬는데
요즘 조금 게을러졌습니다 ㅠㅠ
같이갑시다!!

명성도가 훅갔다는게 무슨 말인가요??

명성도가 아주 빠르게 올라갔다는 뜻이네요.
그만큼 열심히 하셨다는 거네요.

감사합니다 스티밋 정말 어렵군요

스캠헌터님 양질의 포스팅 잘읽고있습니다
그래도 요즘 많이 적응하신거 같네요 ㅎㅎ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 질문해주세요!

아이디어 대마왕 깐지!
불편한 그 틈을 노려서 공략하다니 멋지닷

절대 포스팅 주제가 떨어져서 그런게 아니야!!!절대맞아!!

그래도 틈새공략을 잘 했음! 칭찬함!

오 저도 들어가봅니다ㅏㅏㅏㅏ

귀여운 프사로 바뀌셨네요 ㅎㅎ
잘어울리셔요!

감사함당 ㅎㅎ

와우! 저도 궁금한 게 종종 있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질문해주시면 1SBD 과 답변의 혜택이!!

감사합니다. !! 애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 좋은 취지에 유용성 까지 갖춘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노력하겠습니다 :)

와 실시간 Q&A 뉴비분들이 매우 편리하게 이용하겠는데요 ?!

좋은 의견들이 많이 나와서
앞으로 더욱 발전할 예정입니다 :)

오오오오 이런데가 있군요ㅋㅋㅋ
스팀뿐 아니라 암호화폐 블록체인 이런쪽에 워낙 문외한인데
그런 질문도 할수있겠죠?ㅋㅋㅋ
지금 참가해야겠군요ㅋㅋㅋ

아직 뼈대잡는중입니다
조만간 beta 버전으로 공개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4.19
ETH 2341.7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