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골렘, 에이치쉐어 상장! + 상장예정코인 분석

in #kr6 years ago (edited)




S T E E M I T

G A N Z I



2018.05.03

스크린샷(172).png
스크린샷(173).png
스크린샷(174).png

출처 : 업비트, 빗썸

에이치 쉐어 : https://coinmarketcap.co.kr/currencies/Hshare/
골렘 : https://coinmarketcap.com/ko/currencies/golem-network-tokens/


잡담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쯤 빗썸이 신규코인을 상장시키고 있습니다

오늘은 평소보다 1시간 일찍 예고했네요

골렘 차트를 보시면 가격이 오르는 시기는 11:35

상장 공지는 오후 1시

에이치쉐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스크린샷
(177).png

출처 : 코인판



4월말에 에이치쉐어를 예상하신 분이 있네요

그외 카이버,에이치쉐어와 비슷한 코인인 아크

스팀,스달

네오,가스

시아,버지 등이 예상됩니다

스팀잇 분들의 상장코인 예상은 무엇인가요?




지난글


DQmPdDRu3EqAPPZygt78riidiv2VoSmCcrk5EAS71e7dNNL.png

Sort:  

상장이 가장 큰 호재인거 같아요.

요즘은 거래소 상장 소식에 대부분 관심가져서요 ㅎㅎ

으앗 스팀이 아니고 HSR이라니! ㅠㅠ

에이치쉐어 카이버면.. 다음은 아크일까요??

빗썸의 원화마켓 상장 노력은 보면볼 수록 너무 긍정적이네요 ㅎ

스팀 , 스달 조만간 같이 상장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또 단타대회~ 난리나겠네요~ ㅋㅋㅋㅋ

보따리상 천하제일 단타대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아 너도 얼른 따라가즈아~

스팀 조용히 스윽 올라가버리자!!

상장소식 있으면 역시 오르는군요, 스팀은 언제 상장될까요 ㅎㅎ

스팀은 어차피 꼭 상장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ㅎㅎ

좋은 시기에 잘 들어온거 같아서 너무 좋아요 ㅋㅋ

딱 스팀 1500~2500 시기에 왔었나 ?ㅎㅎ

1700원에 산뒤 꾸준히 활동중 헤헿

빗썸은 무엇보다도 스팀형제들을 상장시켜야 하는데...
빗썸이 스팀형제를 상장시키면 스팀, 스달 오르고 주식시장에서는 비덴트 오르고 그리고 제 계좌도 오르고......ㅎㅎㅎ

스티머분들 모두의 희망 입니다 ㅎㅎ
가즈아 :D!

스팀 상장해서 5처넌만 넘겼으면 좋겠어용!!!

저는 스팀 저점이 5천원으로 봅니다
후후후 지금가격도 너무 싸요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오치님 항상 감사드려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991.35
ETH 2418.60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