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닉네임 첼린지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anzi 입니다 😄


스크린샷(96).png
스크린샷(97).png

벌써 스팀잇을 시작한지 곧있으면 2달차군요, 기분전환겸 프사도 바꿔봤습니다 :)

명성도 53 스팀파워 500 팔로워수도 500명을 달성했습니다.(보팅바가생겼습니다 ㅎㅎ)

너무 하고싶었던 첼린지였는데 감사하게도 @potosi 님께서 지목해주셨습니다!


1.스팀잇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사실 지존(zijon) 과 간지(ganzi) 중에 고민했습니다.(한때 메이플 닉네임이 zi존법사123)
근데 닉네임은 소문자만 가능해서 ganzi 가 더 이쁘더라구요.
스크린샷(100).png
일본어 간지 할때 그 간지 맞습니다.
느낌이라는 뜻이였네요..사실 일본어인것도몰랐습니다.
근데 영어발음대로 하면 Kanji 였네요..ㅋㅋㅋㅋ


2번. 본명을 알려주세요


20대 카톡방에 들어오시면 알 수 있습니다!


3번.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1번과 같은이유로 kanji 입니다. (@kanji님 연락주세요!)

규칙


  • 스팀잇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 본명을 알려주세요.
  •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 다섯분을 지목해 주세요.


제가 지목할분들



지난글


U5dte3nndGfqvrWGTEr77oncqTNNMr4_1680x8400.png

Sort:  

에이 그냥 간지였다니..
그래서 12간지 중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고통받는다

이름의 의미를 예상했는데 맞췄네요ㅋㅋㅋ

너무뻔한의미라 아무도 지목을 안해주셨어요..

간지님이셨네 ㅋㅋㅋㅋㅋ 프사 바꾸셔서 못알아 볼뻔! 지목 감사합니다 ㅎㅎ

기분전환겸 바꿔봤습니다 ㅎㅎ!
도전하시나요?!

지목해주셨으니 해봐야지요 아이디에 별뜻 없어서 걱정입니다 ㅎ

편하게 하셔두되요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였군요!!ㅋㅋ

역시는 역시 역시군

유상임대 기념 보팅 이벤트 보팅 완료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닉네임 완전 간지나십니다!!!

브라보님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ㅋㅋ 간지 한국 뜻은 어학사전
간지 (奸智) 다른 뜻(10건)
[명사] 간사한 지혜.이네요

간지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앗...전 일본어 간지..
한글로도 있었군요..ㅋㅋㅋㅋㅋ

간지나는 이름 좋습니다.^^
지존도 멋있었을 듯 합니다.

지존간지로 할껄 그랬군요 ㅎㅎ

프사 바꾸셨네요.^^
간지 난다 할 때 간지인가보다 생각은 했었어요.
지존도 정말 괜찮았겠는데요.^^

얼른 지존닉네임 선점해야해요

앗 전 이미....
했어요 ㅜㅜ

금손 시타형.. 쩝 아쉽구만

새로운 프사가 간지납니다.ㅎㅎ

우리 살짝 겹치죠..미안해요..

아니에요. 제가 좀 더 탁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