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로사리아님 따라 해보기

in #kr6 years ago

@rosaria 님의 상여자의 Simple Recipe (해물 볶음 우동 편) 레시피를 따라 해 봤습니다. https://steemit.com/food/@rosaria/7wkgea-simple-recipe

20180711_172419.jpg

로사리아님의 오이냉채를 해볼까하다 애들 저녁을 먹여야하니 해물 볶음 우동을 따라 했습니다. 새우는 한국 돈으로 2,500원정도 오징어가 손바닥 만한게 3,000원정도 중요한 우동이 한국 우동은 한개 3,200원 일본 우동은 3,000원 고민하다 한국 우동을 선택했는데...실패! 우동이 냉동으로 바다를 건넜는지 우동이 다 풀어지네요. 존뜩함이 없네요. ㅠ.ㅠ

20180711_174811.jpg

해물을 손질하고 야채는 양배추, 양파, 파, 마늘을 준비했습니다. 레시피대로 했습니다. 애들이 밝은 얼굴로 잘 먹겠습니다.^^ 하고는 말이 없습니다. 저는 쥐똥 고추를 팍 썰어 넣어 콧물을 줄줄줄 흘리는 중이고... 아무도 맛있다는 말이 없습니다.^^ 저는 제가 노력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습니다. 둘째가 자기 엄마에게

"엄마 앞으로 스파게티 할때도 해물 넣지마..."

무슨 뜻일까요? 소심한 저는 맛있냐고도 안 물어 봤습니다. 서로에게 곤란한 질문을 하지 않는게 저의 장점입니디. 중요한 사진도 찍을수가 없습니다. 무슨...이렇게 지저분 하게 볶았는지...사진을 찍을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저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배운 교훈은 요리 하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다...입니다. 다음엔 오이냉채를 따라 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맛있었으니 다음에도 맛있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로사리아님!

20180711_190345.jpg
미션 완료

-개털-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넵.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ㅎㅎㅎ 본고장 우동 오랜만이네요 제가 참 좋아하는 우동인데 말이죠.
해물을 넣지 말라고 한것으로 봐선... 해물맛이 뭔가 맘에 안들었나 봅니다 ㅋ

다~ 해물탓 맞죠?^^ 감사합니다.

ㅎㅎ 실력이 문제가 아니라 재료에 문제가 있던듯 합니다. ^^

그죠?

여러분 이게 다 재료 탓인건 아시죠? ㅎ

감사합니다.

마지막 사진이 얼마나 맛있었는지를 보여주네요~

사실...집에서 해먹는건 뭘해도 맛있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중요한 사진이 없지만 맛났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었습니다~ ㅎㅎ 요리도 하시네요? 엄지척!!!

감사합니다. 요리라고 하기엔 말도 안되지만 그렇게 불러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아~~~ 눈물 쏙 빼면서 읽었네요~~~
아이들이 맛있게 먹었음 좋았을텐데~~~ ㅎㅎㅎ 그래도 개털님께서 맛나게 드셨다니 다행이에요~~~~ ㅎㅎㅎ
담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메뉴로 준비해보겠습니다~~ ^^

아이들도 다 잘 먹었습니다. 둘째만 새우...투덜 투덜 했지만 그래도 싹 비웠죠. 전 역시 고추를 넣으니 환상입니디. 감사합니다.^^

저도 어릴땐 해물 안좋아 했었어요..지금 없어서 못 먹지만요.
아직 어려서 그런듯요 ㅎㅎ
요리해주는 아빠 최고지요 ^^

그렇군요. 다 해물 탓입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노력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습니다.

완전 공감해요.

음식 투정하는 사람있으면
그럼 네가 해!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맛있을 것 같은데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아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