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오랜만에 쉬어보는 일요일!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동지 여러분 일요일은 잘 보내고 계십니까? 출장에서 돌아와 남북한 리더들이 역사적으로 만나는 장면을 다시 보니 저도 모르게 가슴이 뭉클하고 찡 했습니다. '나 왜 이러지...?' 그랬는데 다른 분들도 그랬다는 글을 읽고는 우리가 남이 아닌 뭔가가 있구나... 하는걸 다시 느꼈습니다.

1066909_20180427104441_158_0026.jpg

오늘은 둘째가 다른 학교들과 학교대항 소프트 볼 경기에 학교 팀원으로 뽑혀 경기를 하게 되었다고 아빠가 꼭 보러 와줬으면 좋겠다고 해서 새벽 같이 일어나 경기가 있는 강변에 있는 모학교에 갔습니다.

20180428_082336_HDR.jpg

다른 학교의 6개팀은 경기가 한참 진행중이고 둘째의 학교와 상대팀 학교는 열심히 몸을 풀고 있습니다. 둘째는 뭔가 보여주려고 오버 하는 모습도 보이고 ㅎㅎㅎ 본인이 자기팀 에이스라나 뭐라나... 그랬는데...

20180428_090129.jpg

하늘이 갑자기 어두워 졌습니다. 바람이 비를 머금고 있는게 아무래도 쏟아 지겠습니다. 둘째는 온갖 폼을 다 잡고 아빠가 와 준것에 아주 좋아라했는데...

20180428_093809.jpg

드디어 엄청나게 비가 쏟아 집니다. 천둥 소리도 멀리서 들리는걸로 봐선 경기가 취소 되겠군요. 이러면 빨리 집에 들어가서 쉬라는 소리인데... 아마도 경기를 하기는 어렵고 연기 될것 같습니다.

20180308_163608.jpg

맛난 식사만 하고 오늘은 강제 휴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일요일은 어떠셨나요? 모두들 행복한 일요일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런 날 기차타고 유럽까지 가고 싶네요^^

Sort:  

자식덕에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군요~~

ㅋㅋㅋ 그러네요. 행복한 주말 되셨습니까?

저희 식구는 저만빼고 환자가 돼서 병수발? 하고 있어요~

저런! 무슨일이 있으셨길래... 빨리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빵과 간식거리사러 잠깐 나갔다오고... 미세먼지도 있어서 하루종일 집에만 있네요^^;

빨리 미세먼지 해결 되었으면 좋겠네요.

둘째가 엄청 신났다가 아쉬워했겠어요 ㅠ ㅠ 그래두 맛난거 먹었으니 맘이 좀 풀렸으려나요?^^ 주말 잘 마무리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비오면 좋겠어요 비를 느끼고 싶네요

후두둑 소리 좋더군요^^

아빠가 와줘서 기쁜 마음을 가질 기회가 한 번 더 생겼군요!
좋던 날씨가 저리 급변하다니...

네. 아직 우기도 아닌데 비가 그냥... 회사 앞에는 도로가 침수 되었다네요...ㅠ.ㅠ

잘쉬셨네요. 아이들은 싫어 했겠지만요.

네. 하늘 덕분에 잘 쉬었습니다. 감사합니다. @kyju 님은 어떠셨나요?^^

보면서 뭉클하더라구요. 행복한 일요일 보내셨길 바랍니다.

네. 덕분에 잘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eversloth 님은 어떠셨나요?^^

저도 오래간만에 양일 다 약속이 있는 주말을 보냈습니다 ㅎㅎ

비오는 날 기차타고 유럽까지... 상상만 해도 설레고 멋집니다! 아빠가 보러 와줬으면 좋겠다는 둘째님 얘기에 얼마나 흐뭇하셨을까요 :) 비가 와서 아쉽지만 오붓하게 외식을 하신 걸로 예상해봅니다. (강변이라 하시길래 순간, 귀국하셨나 했네요 ㅎㅎㅎ)

귀국 할때는 봄님께 꼭 소식이라도 전하고 귀국 할겁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차타고 유럽가는 그날까지...아자!

하늘이 도운 휴식인가요? ㅎ

이 곳은 해만 짱짱하여
종일 일했네요 ㅎ

네. 하늘이 도왔습니다. 오늘 종일 일만 하셨는데 좋은 꿈이라도 꾸시길 바랍니다.

오랜만에 너무 달콤한 휴식입니다 ^^~

그러셨군요. 행복한 꿈자리도 되시길...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1029.99
ETH 3375.1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