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서도 월드컵 응원중

in #kr6 years ago

20180618_200344.jpg

안정환, 박지성, 이영표와는 함께 못하지만 태국어 중계와 함께 후반 응원합니다. 스웨덴만이라도 이겨보자. 가즈아!!!

Sort:  

안타깝기 그지없습니다.ㅜㅜ

할수없지요. 선수들은 자신이 할수있는 최선을 다했겠지요...

승리 가즈아~!!

가즈아~~~~~~~~~~~^^

후반은 정말 간 떨리게 하지 않길요 ㅜ

금방 한골 먹었네요. ㅠ.ㅠ

박지성은 아직도 서두르지 마라고 안심시키네요 ㅎㅎ 후반 30분이 넘었어용 ㅠ

아쉽네요. ㅠ.ㅠ

저는 sbs로 보고 있슴다 !!
가즈아~~~

아쉽습니다. ㅠ.ㅠ sbs 부럽네용^^

해설 박지성 목소리였군요.
졌어요.
그래도 잘했어요.

우리 실력이니 누굴 탓하겠어요. 열심히 잘했습니다.^^

태국어 중계로 보는 국대경기라 재미있을거 같네요 ㅎㅎㅎ

박진감이 없어서...^^ 금방 한 골 먹었습니다. ㅠ.ㅠ

멀리서 응원하셨는데 아쉽네요ㅠㅠㅠㅠㅠㅠㅠ
못하진 않았는데 운이 안따라쥬네요...

네. 아쉽네요. 남은 경기도 최선을 다했으면 좋겠네요.

fail......ㅠ

ㅠ.ㅠ 어제 맥주 사다두고 혹시라도 손흥민과 이승우가 어려운 여건 속에서 한 골이라도 넣어주길 바랬는데...유효슛팅도 하나 할수 없는 작전으로...에휴!

스웨덴만이라도... 스웨덴이 호구가 아니더군요 ㅋㅋ

그렇죠. 최약체에겐 호구가 아니죠. 이제 남은 경기는 세계 1위와 세계 1위를 이긴 두팀이 남아 있네요. 이번 월드컵 끝나고 나면 축구협회 적폐들 정리가 좀 될까 모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728.44
ETH 2653.2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