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비 프로젝트 제 2차...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하루 맞이하고 계시죠? ㅎㅎ

오늘은 헌비 프로젝트로 찾아왔습니다...

blank-close-up-composition-372787.jpg
지난 1차는 로사리아(@rosaria)님과 함께 3개월을 진행하였죠!

헌비 프로젝트가 뭡니까?

지난 1차는 2000스파를 목표로 하였지만...

스팀/스달 가격하락으로 목표를 이루진 못했습니다...

2차 부터는 조금 룰을 바꿔서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상자 선정은 제 맘대로임을 알려드립니다!

스팀을을 시작한지 6개월 이상, 명성도 55이상, 스팀파워 3000미만,

보상으로 꾸준한 파워업을 진행하는지...

여러 조건들을 고려하려 선정을 합니다!

프로젝트 진행은...

임대 기간은 3개월이며, 5000스파를 임대해 드립니다.

목표로 하는 스파는 따로 정하지 않으며, 그에 따른 보상도 없습니다.

1일 1포스팅에 한하여 제가 풀보팅 지원합니다.

임대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임대 기간중 모든 수익은 100% 파워업 입니다.

임대 기간중 저에게 20%미만의 보팅만을 허용합니다.

자신의 글에 풀 보팅을 하시길 바랍니다.

파워업 프로젝트이니 만큼 임대 기간중 개인적인 출금은 불허합니다.

(단, 이벤트나 좋은일에 사용하는 경우만 예외로 합니다!)

임대 조건을 어길시 파워는 회수 될 수 있습니다.

2차 선정자 : @gilma님 입니다.

프로젝트 참여할 의사가 있다면 댓글로 응해 주시길 바랍니다...

[새.가.들.다.]도 좋지만 예전처럼 조금더 다양한 글로 소통하면 좋겠습니다...

절대 강요는 아닙니다! ㅋ

즐겁고 행복한 하루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아자^^

Sort:  

독거님, 댓글을 썼다 지웠다 한참을 낑낑거리다가 생각나는대로... 적습니다.
여기저기서 "너래 너..."라고 알려주셔서 저 인걸 알고 있는데 얼른 대답을 안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인지라... ㅎ
우선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렇게 큰 기회를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 말고도 열심히 활동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아무래도 요즘 제 이야기를 조금 덜 보여드렸던 것이 선정의 이유가 아니었는가 싶습니다. 조금 헌비에게 뉴비같은 마음을 가지라는 깊은 의미를 담으셨을 독거노인님 감사합니다. ㅎ
헌비 프로젝트를 만드실 때 생각하신 그 목적과 의도를 충분히 이해하고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또 대놓고 끌어 볼 뉴비 한분도 선정해서 최대한의 수혜자를 많이 만들 수 있는 헌비 프로젝트 2차 참여자가 되겠습니다! ㅎ 2000 스파 파워업 가보자~~
언제나 멋진 @fur2002ks님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gilma님 축하합니다! :D

한손님 감사합니다. ㅎㅎ
소문이 어디까지 난건지.. 조금 부끄럽기까지 하네요 ㅎㅎ

길마님 홧팅!!ㅋㅋ 오늘부터 더 달리셔야겠는데용?ㅎㅎ
독거님 멋진 프로젝트에도 쌍따봉을! 👍👍

네 오늘부터 더 열심히 달려야할 것 같습니다. ㅎㅎ
독거노인님께서 안달리는 말에 채찍질 하셨어요.

gilma님 축하드립니다 ㅎ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독거님 스파로 제가 수르 행세 좀 해볼께요..ㅎㅎ

따뜻한 정이 느껴지는 스팀잇 입니다.
길마님 축하드립니다^^

아이고 감사합니다.
이렇게 따듯한 곳이라 제가 떠나지 못하고 여태 있다가 이런 호사를 누리는가 봅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길마님!! 이제 어쩔 수 없이 포스팅을 자주 하시겠군요!! 포스팅 가즈아!!

너무 콕 찌르는 아픈 말씀이시네요.ㅋㅋ
그 동안 안했으니 열심히 좀 해... 라고 들려요 ㅎㅎㅎ
꾸벅꾸벅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ㅋㅋㅋㅋ 길마님의 잡담을 기다리는 1인입니다~~!!

만나서 해드릴께요.. 노가리~~~~ ㅋㅋㅋ

오~ 축하드립니다 길마님...
한장의 사진속에서도 많은 의미를 부여하셨는데 앞으로의 글들이 기대가 됩니다..
절대 부담갖지는 마시구요! ㅋ

늘 응원하겠습니다.. ^^

항상 감사한 해라님...!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너무 뜻밖의 일이라.. 길마둥절이무니다.ㅋㅋ

길마님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아이코 우부님..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너래 너 ㅋㅋㅋ
화이팅!!

나야 나~~~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 나~~ㅋ

축하드립니다!!! 독거님의 혜안에 감탄할 뿐입니다.

ㅋㅋㅋ 딴짓하면 딱걸리는거예요... ㅠ

로사리아님을 지원할때 부터 길마님도 생각을 하고 있었지만, 이번 선정을 할때 약간은 고민을 했답니다... 어떤 뜻인지 이해하신듯 하네요! 댓글을 보니...ㅎㅎ
잘 하고 계시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조금더 성장하는 길마님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전 11시 전에 임대를 하겠습니다.
임대기간은 5월 15일~ 8월 15일 까지 입니다^^
아~ 그리고 축하해 주시는 분들께 댓글 부탁드립니다~

임대해주신 어마어마한 스파를 잘 받았습니다!
너무 좋아서 자꾸 지갑을 열어보게 됩니다... 제 지갑 다 닳겠어요 ㅎ
완전 열심히 활동해서 목적과 의도에 어긋나지 않도록 잘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독거수르님 짱~ㅋㅋ

독거님 홧팅입니다
꼭 성공시길 바랍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

@gilma 길마님 축하드립니다.^_^
열심히 달리셔야 겠네요~ㅎㅎ 화이팅!!

대애애애박!!
길마님, 독거님의 아름다운 캐미♥
두분 저의 쌍따봉을 받으셔요~~!!! d > < b

축하드립니다~~~~~^^

길마님 축하합니다.

오~축하드립니다~!!
좋은 포스팅 많이 기대할께요~

너래~ 너!!!!
드디어 길마님에게 기회가 왔군요^^** 짝짝짝 정말정말 추카드려요^^

우와아앙 저 이제 알았어요!!!
쏘다니느라 축하가 늦었군요!
길마님 많이많이 축하드립니다

아하하 이 댓글을 기다렸어요!!
이제 오시다니.. 너무해....

제가 생각해도 너무 늦었네요 !
대신 전 더 오래오래 축하할게요!

@gilma님 축하드려요!!!
왕성한 활동 기대할께요.

앗!!!!! 제가 좋아하는 길마님이 선정 되셨네요!!!! 우리 옵하는 어쩜 안목도 이렇게 짱짱맨이신지!!! ^^ 길마님은 분명 잘하실거라 믿어요!!!!
길마님 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어려운일 있으심 헌비 선배 로사리아를 찾으세요 ㅋㄷㅋㄷ 로사선배가 잘 들어드릴게요!!!! ❤️

선배의 마음! 로사님도 멋지십니다ㅎㅎㅎ

헤헤~~ 감사합니다 조르바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헌비 선배 로사님~ 길마님도 잘 이끌어 주세요^^

에헴!!~~~ 그럼요!!!~~ 선배만 따르라!!!!~~ ㅎㅎㅎ

그러니까요.. 선배님이 가신 길에 꽃가루 뿌리면서 쫓아가야하는건데..
너무 잘하셔서.. 부담이 팍팍 됩니다. 제가... 3개월 카레만 먹더라도.. 꼭 ㅋㅋㅋ 잘 해 볼 께 요 ㅎㅎㅎ
축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독거님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ㅎㅎ
스팀잇성장을 위한 이벤트 감사합니다~
당첨되신@gilma님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정말 멋지세요. 독거노인님.

뭘요^^ 다 함께 성장하며, 함께 가야죠!

우와!!! 길마님 열심히 달리시더니 이런 경사가!!!
축하드립니다^^

헌비프로젝트 진행해주고 계신 천사독거님에게도 박수!ㅋㅋㅋ

ㅋㅋㅋㅋ 박수받을 일은 아니지만...감사합니다^^

독거수르님의 손짓에 길마가 어깨춤을 추고 있습니다.
너무 신나는 시간이예요~~ ㅋ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D

역시 늘 멋진 다크뉴욕님!
급 스파가 낮아지고 싶어요 ㅎㅎㅎ

ㅋㅋㅋㅋ 욕심쟁이 누나~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

그러게요. 저 말고도 정말 열심히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오히려 제가 죄송스럽고 그렇습니다. 그만큼 더 열심히 활동해야겠어요!!

와우 길마님 축하드립니다.
독거님 통큰 이벤트 멋지군요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말씀대로 통큰 손짓에 수혜자인 저는 행복에 겨워 죽을 것 같아요!

오 저도 프로젝트 참여해 보고 싶어요! 그런데 명성도가 55가 안돼네요 ㅠㅠ 그래도 혹 가능할런지요?

따로 참여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진행시 제가 봐온 분들중 임의로 선정합니다!

그렇군요 .... 알겠습니다 ㅇㅅㅇ

헌비가될때까지 가즈아!!!🤩🤩

@chrisjeong님 오랜만에 인사나누네요.
독거노인님 덕분에 오랜만에 인사도 나누게되고...;;
그간 소통이 좀 부족했네요.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자주 찾아뵈려 노력할께요.

아핫!ㅋㅋ 길마님 안녕하세요~ 죄송할필욘없어요~ 길마님 포스팅 저도 몰래몰래 잘보고 있어요!
독거노인님 프로젝트 당첨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부탁드려욥!🤠👍🏻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3.53
ETH 2643.93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