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비(?) 지원 프로젝트 제1 차 시작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아침부터 스팀잇에 들어와서 댓글하나, 보팅한번 하질 않았네요!

어제 일들의 연장선상에 있는 글부터... 우리 님들의 글들까지...

그냥 읽기만 했습니다!

뭐랄까 그냥 마음도 싱숭생숭하고, 뭐~ 그냥 아무것도 하기싫은 하루였네요!

결국 내가 할 수 있는것은 가려든 길 묵묵히 가보자 입니다...

무엇이 옳고 그런지... 입장차이란게 쉬이 풀어지진 않을듯 하네요!

아무쪼록, 서로를 위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팀잇이 되길 바래 볼뿐입니다!

헌비 프로젝트...

지난 포스팅에서 제가 일정 스파를 가지게 된다면...

꾸준히 활동하지만 부족한 스파로 인해 제약을 받으시는 분들을

지원할 생각이라고 했었죠!

이제 그 생각들을 실천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지원할 수 있는 것도 어느정도 한계가 있을 수 있겠지만

나무 한그루의 열매보단, 나무들이 모이고 모여 숲을 이룬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달콤한 열매를 즐길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Kr커뮤니티가 더 풍성한 열매를 맺을 수 있길 바랍니다.

2000 파워업에 도전해 보자...

지금의 달콤한 열매에 만족하고, 즐길 수도 있겠지만...

조금더 튼튼한 나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가 이프로젝트를 하는 이유 또한 함께 성장해 나아가길 원하기 때문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지원자중 선택하는 것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제가 봐온 분들중에 정말 열심히 하시는 분중에 제가 지원을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프로젝트 진행은...

  1. 임대 기간은 3개월이며, 5000스파를 임대해 드립니다.

  2. 임대 기간중 2000스파(파워업)들 달성 하면 임대기간과 상관없이 끝이납니다.

임대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임대 기간중 모든 수익은 100% 파워업 입니다.

  • 임대 기간중 저에게 20%미만의 보팅만을 허용합니다.

  • 자신의 글에 풀 보팅을 하시길 바랍니다.

  • 프로젝트 시작시 뉴비분 한분 정도를 선정하시어 최대한 보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파워업 프로젝트이니 만큼 임대 기간중 개인적인 출금은 불허합니다.

    (단, 이벤트나 좋은일에 사용하는 경우만 예외로 합니다!)

  • 임대 조건을 어길시 파워는 회수 될 수 있습니다.

개인의 소득을 이렇게 강제해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느 정도의 파워를 만들기 위해 프로젝트이니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약을 했으니... 이젠 보상도 있어야겠죠!

3개월동안 2000스파를 달성하시면, 제가 1000스파를 보상으로 드리겠습니다!

보상을 해준다고 하면 돈이 얼마가 되는지 부터 계산하는 분들이 계실듯 합니다!

1000스파... 스팀이 상승을 했다가 많이 하락한 상태지만... 대략 700만원 정도의 가치가

있는듯 합니다!

제법 큰 금액이죠? 이정도 금액은 물론 저에게도 몇달 뭐 빠지게 일을 해야

얻을 수 있는 큰 금액입니다!

제가 왜 이런 미친것 같은 일을 할까요? 700만원 부모님께 드리고

형제들과 나누고 할 수도 있는데 말이죠!

부자냐구요? 전 아직 전세집하나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곳에서 도움을 받아야 할 입장일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아직 혼자이기에 아무런 잡념없이 나누고 싶으면 나눌수 있는듯 합니다!

삶에는 굴곡이 있기 마련입니다...

함께 웃고, 함께 웃으며 삶의 굴곡도 이겨 낼 수 있는 그런곳이 되길 희망합니다!

쓸데없는 말이 너무 많았군요...ㅎㅎ

제가 선정한 첫번째 지원자는 @rosaria님 입니다...

로사리아님께서는 글을 읽어 보시고, 참여 할건지 말건지 결정해 주시면 됩니다.

자신이 아니라고... 화내고, 시기하진 말아주세요!

살다보면 기회는 언제나 찾아 오는 법입니다...

제가 지원하는 이 일이 1차로 끝이 날지... 2차, 3차로 계속이어 질지는

저도 확신을 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이어가고픈 생각은 가지고 있습니다...

꾸준히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분께서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멋진 결정이시네요 ㅎ

삶을 혼자선 이룰수 없듯... 이곳 또한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함께 할 수 있다면 그것보다 좋은 일이 어디 있겠습니까!

멋진 독거노인님^^ 대단한 프로젝트네요. 응원합니다!!!^^ 헌비 뉴비 kr커뮤니티 화이팅!!

울림님~ 전 절대 멋지고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좋은 커뮤니티 만들어가면 좋겠습니다!

물개박수!

옹옹옹옹 ^_____^

잘 선정하신것 같습니다. 오라방!!

굿굿!!!

그나저나 별명이 너무 많으십니다
독거노인
독거수르
독수르
독거삼촌
ㅋㅋㅋ

ㅎㅎㅎ 반님~~~~ 감사합니다~~~ 독수르옵하가 후회하시지않으시도록 잘 하겠습니다~~ 😁

고마워요 반동생^^ 이렇게 칭찬을 해주니 뒤숭숭했던 마음도 한결 좋아 지는듯 하네요!
못난 사람이라 별명도 많은 갑소~ ㅋㅋ

이야 이제독거님이 고래가되셨군뇨!! 좋은일하시니 멋집니다ㅎㅎ

코부니님~ 고래라뇨? 고래 축에도 못들죠...ㅎㅎ
좋은일도 멋질것도 없는 일입니다!

역쉬 독거대인이시네요~
통큰프로젝트 응원합니다^^

엄청난 프로젝트군요.. 응원합니다^^ 로사리아 님께서도 더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시겠군요~~ ㅎㅎ

역시 독거수르님 다운 활동이십니다!! 멋지세요~~
아침에 좀 바쁜것도... 어제의 숙취도 좀 있긴했지만.. 저도 오늘 아침에는 스팀잇 들여다보는 것.. 코인판 들여다 보는 것.. 법무부장관 얘기 듣는 것.. 만으로도 힘이 들었습니다.
저녁이 되니까 모든것이 이제 좀 안정이 되네요!! 독거님도 편안한 저녁되세요~
rosaria님, 축하드리고.. 독거님...그리고 모두가 원하는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하히~~ 길마님 감사합니다!!! 😁

길마님~ 저다운 활동이 따로있나요? ㅋ
안밖으로 그냥 뒤숭숭한 날인듯 합니다! 휴~

"수르" 다운... ^^;;
휴휴~~ 휴~~~~~ 불어버리고 잊어야 합니다!!

심사숙고하셔서 채택하신 것 같습니다
좋은 결말로 마무리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얼마나 더 베푸시려고 이러십니까!! 소심하게 풀보팅 ㅋㅋ

아이작님~ 베푸는게 아닙니다! 함께 가고싶은 소망을 담아 나누는것 뿐입니다!
늘 응원해주시고... 감사합니다!

@rosaria님 축하드려요~~
헌비 지원 너무 좋은 프로젝트네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민트님 감사합니다~~ ^^ 정말 너무 감사한 이벤트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