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비프로젝트 중간점검...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오늘은 헌비 프로젝트(뭔데? 그런게 있었어? 하시려나요^^)

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프로젝트에 대해 살펴볼까 합니다.

뭐 저야 수시로 로사리아님의 지갑상황을 훔쳐(?)보고 있지만...ㅎㅎ

헌비 지원프로젝트 제1차 시작합니다...

지난 2월 12일 첫 주자로 시작한 로사리아님...

어느듯 2개월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이제 프로젝트 종료도 한달 가량을 남겨둔 상태입니다.

세삼 시간이 빠름을 느끼게 하네요^^

시작당시 로사리아님의 스팀파워는 1,275.361 이였죠.

rosaria1.png

현재 로사리아님의 스팀파워는 2,470 이군요! 여기에 250스달 가량을 보유~

rosaria2.png

스달도 파워전환하면 대략 2,720 스팀파워가 되겠죠.

목표가 3,275.361스팀파워이니...555스팀파워가 남은 상태입니다...

채찍이 필요할까요?

채찍.jpg

아님 당근이? ㅎㅎ

당근.jpg

지난 두달 동안 열심히 달려와 주신 로사리아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남은 한달 열심히 하셔서... 달콤한 보상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전 KRW채굴중....ㅎㅎ

Sort:  

헌비 프로젝트 2차도 있나요???!!! 2차 지원 후보에 껴주세요 ㅎㅎㅎㅎ

ㅎㅎ 이건 지원받고 그런게 아니라서... 좋은 주말 보내세요^^

거시기 그런것도 있었당가요.

네~ 거시기 그런것도 있었답니다^^ ㅎㅎ

헌비프로젝트가 있었는지 몰랐네요 ㅎㅎ
로사리아님이 활동을 많이 하시니 그만큼 결과를 가져오지않았나싶어요^^ 당근 주실지 채찍을 주실지는 독거노인님이 잘 판단을 ㅋㅋㅋㅋ

똥칠집사님~ 참 오랜만에 뵙는듯 한 이 기분은 뭘까요? ㅎㅎ
자주 못찾아 뵈어 죄송합니다!
로사리아님은 지금도 충분히 잘 하고 계시니...ㅎㅎ

당근으로 채찍하나 깎아드려야 겠어요...♥

우와~ 마니쥬님~ 빨리 깎아주세요~ 당근채찍! ㅎㅎ

훗~~독거노인님 짝짝짝^^
로사리아님을 힐끗힐끗 하시고 계셨네요^^

ㅋㅋ 힐끗힐끗 ~ 눈치 못챘겠죠?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당근과 채찍..ㅎㅎ
독거님 헌비를 위한 이벤트도 하시는군요
대다나다!!

ㅎㅎ 대다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____________^
주말 계획은 ...? 아무쪼록 씐나게 보내세요~

주말 계획은 ...? 아무쪼록 씐나게 보내세요~

대댓글을 원하신 건 아닌 것 같지만 그래도 써봅니다..ㅎㅎ

제 일상은 평일 주말 상관없이

무계획

이랍니다..크크
독거님 즐겁게 보내세요!!

ㅋㅋㅋㅋ 주말은 쉬라고 있는거죠^^ 무계획이 정답이긴 합니다! 물론 제 기준~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ㅎㅎ

ㅎㅎ
귀여우신 분
암튼 늘 즐거운일을 꿈꾸시네요
늘 수고하시고 그래서 늘 감사하지요

지척에 계시면 한끼식사 기꺼이 대접해드리고푼 분~^^

저도 당근 주세효~~~ㅎㅎㅎ♥

ㅋㅋㅋㅋㅋ 귀여운? 제가요?
인생 뭐 ~ 있나요! 즐겁게 살아야죠...
당근은 야채가게 가서 찾으셔야죠^^

ㅎㅎ
그럼 야채가게로 달려갑니다
달료~~!

저는 채찍을 좋아합...아니 당근을 좋아합니다.ㅎㅎ 당근이 내 품에 들어오기를~

헉~ 채찍을 왜? ㅋㅋㅋㅋㅋㅋ

스팀잇은 SNS형식의 RPG 게임 아닙니까?!ㅋㅋ 스팀파워와 명성도를 쌓으려면 좋은 무기가 있어야겠죠.

독거노인님도 화이팅입니다!!
저도 열심히 원화와 스달을 채굴채굴!!🤠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도 원화채굴 중인가요? 저두요...ㅠ
즐거운 주말 되세요~

로사님 화이팅하세요.

ㅋㅋㅋ 로사님~ 화이팅^^ 저는요? ㅎㅎ

독거님도요. ㅎㅎㅎ.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944.92
ETH 2307.2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