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하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아침부터 일때문에 정신이 없네요!

갑자기 뭔 투표? 하셨나요? ㅎㅎ 미루고 미루다... 잊고 있었던~

증인투표를 했습니다. ㅋㅋ 저 잘했죠? ^___________^

vote0.png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이미지)

증인투표가 뭐냐구요? 저도 잘 몰라요! ㅋㅋ

아래 두분의 글 참조하시고, 많은 포스팅이 있으니 찾아보셔도 좋을듯!

@clayop님의 증인 투표의 중요성

@mastertri님의 스팀의 채굴자 - 증인에 대하여

한국에선 유일하게 스팀잇 증인이신 @clayop님...10위에 올라 계시네요!

vote1.png

그리고 백업 증인으로 활동하고 계신 @asbear 님...

@asbear님은 스팀잇을 위해 많은 활동도 하고 계시죠...

가이드독, 스팀잇 한글화, 스팀페이...

얼마전에 증인 투표를 부탁하신다고 포스팅을 본것 같은데...

@asbear에게 증인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벌써 26일전 포스팅이네요!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미루다 잊고 있었네요!

오늘에야 증인투표를 합니다... 죄송^^

제 투표가 얼만큼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활동 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스팀잇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링크로 가셔서, 가장 아래로 스크롤하시면 투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witnesses

또는 스팀잇 우측 상단의 三 모양을 누르시면 아래처럼 나옵니다.

vote.png

아래 그림처럼 투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투표는 자유지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vote2.png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저두 동참하고 왔습니다.

저도 투표했어요~! 이거.. 어느 사이트 가니까 누가 누구한테 투표했는지도 볼수있더라구요?> ㅋㅋㅋ 철저한 공개성 ㅋㅋ

투명한 사회...스팀잇이죠~ ㅋㅋㅋㅋㅋ

수고하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수고랄께 뭐 있나요 ^____________^

저도 오늘 꼭 해야겠네요!! 미루고 미뤄놨었는데...

ㅋㅋㅋㅋ 저처럼 미루다 못한분이 많은듯 하군요!

아저도 아직 안하고있었네유....빨리해야겠습니다 ㅋㅋㅋ

뭐 빨리할 필요는 없어요~ ㅋㅋㅋㅋㅋ

방금했습니다 ㅋㅋㅋㅋ

오옷 나도 한표 던져 볼까요~

하는 김에 두분 더 하심 좋은디~~ㅎㅎ

두분 더라면? 누구 말씀하시는 거죠? 알려주세요~ ㅎㅎ

저도 알려주세요~

투표하고 왔습니다~

앗 이런게 있군요 저도 하고오겠씀
항상 글 잘보고있어요

전 아무 것도 모르는 뉴비일 때 해야한데서 언능 했지요~

ㅋㅋㅋㅋ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일때 하라고 누가 ?
언제든 하고 싶을때 하면 되죠~ ㅎㅎ

아 ㅋㅋ저 가입하고 얼마 안되어서 투표 포스팅들이 똭~ 그래서 했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