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상상~ 패키지 여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고 계신가요?

우리 스티미언 여러분은 요즘 어떤 TV프로그램을 즐겨 보시나요?

저는 뉴스 이외의 프로는 잘 시청하지 않지만...

요즘 시청하는 예능(?)프로가 한 가지 있습니다...

20180410_214915.jpg

J방송사에서 하는 뭉쳐야뜬다...

보시는 분들 계신가요? ㅎㅎ

어제도 밤 9시 퇴근해서 집에가서 봤습니다...

보다보니 은근 재밌더라구요~ 뭐 저만 재밌으면 된거죠^^

그런데 어제는 시청을 하면서 문득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패키지 여행? 우리도 함께 가보면 어떨까! ㅋㅋㅋㅋㅋ

물론 재밌는 상상일 뿐입니다~

그래도 우리 스팀/스달 형제가 한 10만원쯤 가준다면...

우리의 삶에도 여유가 많이 생기지 않을까... 물론 시간적으로!

그럼 우리도 함께 패키지 여행을 떠나 보면 재밌지 않을까! ㅎㅎ

뭐~ 국내에 있어도 한번 보려면 엄청 힘든데...

시간을 맞춰 함께 여행을 간다는게 쉬운일은 아니겠죠^^

그래도 혹시 아나요? 인생은 모르는 일...

훗날 함께 여행을 떠나는 재밌는 상상을 해봅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가득~ 즐거움 가득 하시길 바랄께요!!

Sort:  

장미가 만개할 때
베르사이유에 가고 싶어요.
올 때 루브루 찍고
몽마르뜨에서 초상화도 한 점씩 그리고

아주 낭만적일듯 하네요^^
어떤 풍경일지 잘 그려지진 않지만...ㅎㅎ

아이들이 티비를 주로 보니 재방송 보는데 ㅎㅎ 신랑님이 특히나 정글의 법칙 맛있는 녀석들만 봐서 전 그 두개 위주로 보네요 ㅎㅎ

정글의 법칙도 볼만하죠^^ 예전엔 자주 봤는데...ㅎㅎ

저도 그런 상상을 방금 해봤는데, 붕 뜨는 기분입니다.

ㅎㅎ 붕 뜨는 기분 ~ 정말 한번이라도 느껴보고 싶네요! 가즈아~

This is korean language. This is so informative post sir @fru2002ks. Thank you so much for sharing this kind of informative post on your blog. I'm so interested on your blog sir. I'm so glad to be one of the followers of your informative blog. Keep it up. Sir, if you're interested would you like to checkout my blog?

요즘 음소거로 야구 보고 있습니다.
티비 틀면 애들이 달려와서 자기꺼 본다고 해요. ㅡㅡ;;

어머 음소거 동지님 반갑습니다...ㅠㅠ
저는 가요무대도 음소거로 봐요..ㅎㅎㅎ
https://steemit.com/kr/@ddllddll/gxw9p

ㅋㅋㅋㅋㅋ
야구는 그래도 괜찮은데, 가요무대는 좀... ㅠㅠ

남편은 쇼미더 머니 음소거로 보고 재밌다고 했어요!!
ㅎㅎ

여긴 뭐~ 기인열전 하시는 건가요? 가요무대, 쇼미더 머니를 음소거하고 보다니...ㅋㅋ

ㅋㅋㅋ 음소거... 그럼 재미가 없을텐데... 아이들 있는집은 어쩔수가 없죠^^

원래 고생 있는대로 다하는 자유여행을 지향하는 일인인데, 요샌 생판 모르는 곳이라면 패키지 여행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더라구요. 특히나 어른들이나 아이들 데리고 하는 여행이면 패키지가 아예 속편할지도...

그런면에서 울 독거 어르신도 패키지? ㅋㅋㅋ

자유여행도 좋겠지만... 저같은 영포자는 생각하기도 힘든일...ㅎㅎ
어제 방송을 보는데, 누군가 " 패키지는 영어 필요없어~" 라고 말하더군요!
급 관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 밋업! 스팀달 형제들이 10만원쯤 가면 ㅋㅋ

ㅋㅋㅋㅋ 그냥 재밌는 상상~ 그래도 여행 밋업은 재밌지 않을까요?

완전 꿀잼 일듯한데 멀리 안가더라도 캠핑하거나 펜션잡아서 고기구워 가면서 놀기!

아... 가즈아인줄알고 말이 짧았네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괜찮아요^^ 펜션 밋업도 재밌겠네요~ 일단 5만원 가면 펜션밋업하고, 10만원에 여행 밋업가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

5만원 가면 참가비 2.5스달 정도면 펜션 신나게 즐기겠네요 ㅋㅋㅋㅋ 10만원이면 유럽쪽 갑시다!

그런 일이 진짜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ㅠㅠ

ㅎㅎ 언젠가 이루어 지지않을까요? ㅋ

나중에 때가 되면 반비서가 초특가 패키지 상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반시서 부탁해용^^ 진짜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다...ㅎㅎ

저도 훗날 독거님과 함께 여행할 수 있을 날을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4940.81
ETH 3553.5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