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야하는데... 하면서 미루기만 하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좋은 하루 맞이하고 계신가요? 벌써 목요일~ ^^

108배...108배... 스팀 108배 상승? ㅋㅋ

얼마전 개털(@gaeteul)님께서 108배의 효능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셨습니다.

명상 이야기-108배의 효능

글을 읽으면서 108배가 몸에 미치는 좋은 영향이 상당히 많구나!

생각하며, 저도 건강을 위해 해봐야 겠다고 댓글도 남겼습니다.

그런데 어제 포스팅을 보니 개털님께서 시작을 하셨더라구요.

전 할 생각도 안하고 있는데...ㅋㅋ

108.jpg

저를 믿다니... 개털님!! 사람 너무 믿으시면 안됩니다! ㅋㅋㅋ

운동이란게 남을 위해서 하는 것도 아니고...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하는 것인데, 뭐가 이렇게 귀찮은 건지 모르겠네요!

저만 그런건가요?

퇴근하면 술한잔 해야해서 못하고...

아침엔 또 피곤해서 못하고...

Screenshot 2018-05-24 at 10.04.25.jpg

이제 마음 다잡고 어떤 운동이건 시작을 해야 할텐데 말이죠...

건강해야 즐거운 세상 즐길수도 있으며...

건강해야 힘든 세상 이겨낼수도 있습니다!

자신을 위해 운동합시다~ 말만? ㅋㅋㅋ

Sort:  

108배가 건강 특히 다이어트에 좋다고하여 해보려고했는데
크고 두툼한 방석이 필요하다는 핑계로 미루고있어요.^^

취미로 운동을 하는 사람은 재미와 건강 두가지를 보상으로 받습니다.

같이해요!!!

싫어욧! ㅋㅋ

저1년째운동한다하고있어요ㅋㅋㅋㅋ말만

세상에나... 흐압빠님 얼마만에 방문인가요? ㅋㅋㅋㅋㅋ
함께 운동합시다~말로만^^ (속닥속닥)

108배라면 할만하네요! 하고 생각만 하고 실천은 못하겠네요 ㅎ.ㅎ.... 오늘 한번 해봐야죠

펫님도 오늘부터 함께 실천해 보시죠? ㅎㅎ

108배가 뱃살 빼로 읽히는 마법! ^_^
운동하기 딱 좋은 때입니다
독거님 화이팅!!

뱃살 빼는 마법? 정말요? 이거 괜히 열정이 불타오를듯 하네요! ㅋㅋㅋㅋ

에이~~독거님 사진 다 봤는데요!!
뺄 뱃살이 없으시던데요~~~!! ㅎㅎ
그저 건강을 위해 하시는 걸로 알겠습니다^_^

같이합시다!! 숨쉬기,걷기,스트레칭...

ㅎㅎ 숨쉬기부터 열심히 하려구요! 걷기도 조금씩...ㅋㅋㅋ

매일은 아니더라도 일주일에 두 번정도라도 요일을 딱 정해놓고 무슨 운동이라도 해야하는데... 쿨쿨행님 보니깐 수영 꾸준히 하시더라고요 매일 술드시는거 같은데ㅋㅋㅋ 수영있는 요일은 술안드시고 열심히 하시던데..

ㅎㅎ 저도 예전에 3개월정도 수영했었는데 계속 이어 가기가 쉽지 않더군요!
아~ 뭘 하긴 해야할텐데... 매번 말로만 끝나네요! ㅋㅋㅋ

같이 하즈아!ㅋㅋ 저도 할겁니다, 운동. (말만??)

원래 운동을 말로 시작하는거죠! ㅋㅋㅋㅋ

걸어야는데 황사가 와서 오늘은 안되구요...ㅎㅎ운동 시작 하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