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 달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날씨가 정말 좋네요!

이런날은 회사를 박차고 나와 달려야줘아~^^

20180314_132437.jpg

하지만 실상은 출장갔다 복귀하는 중이네요! ㅋ

간이 휴게소에 들러 구름과자와 커피한잔으로

잠시 휴식도 취하고...

20180314_144552.jpg

또... 아재 달려~^^

한시간 더 달리면 도착할듯 하네요.

가끔은 째는맛도 있어야 하는데...

이대로 놀러나 가고싶은 날씨입니다! ㅋ

수백번도 더 다닌 길이라 그런지...

저도 모르게 자꾸 속도가 빨라진다는!

안전운전 해야겠죠!

즐거운 오후 되세요^^ 복귀후 뵙겠습니다!

Sort:  

어머니께 다녀오는길에 여름인줄 알았네요.갈수록 날씨가 변덕스러워지는 것 같아요

구름과자는 뭐지??? 구름과자는 과연 솜사탕일까 아님 하늘에 떠 있는 예쁜 구름을 얘기하는 걸까ㅎㅎㅎ 별거 아닌거에 혼자 막 생각을 하다 독거노인님 솜사탕 드시면서 커피마시는 상상하며 웃었습니다 ㅎㅎㅎ 오늘 날씨 정말 좋지요~ 공기도 좋고!! ^^
아이 픽업하면서 어디 가고 싶었는데 맥도널드에서 감튀하나 사들고 집에와서 먹었어요 ㅎㅎㅎ 항상 다니던길 몸이 더 잘 아는 길이지만도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

ㅋㅋㅋㅋ 구름과자를 모르시다니... 그 몸에 헤로운거 있잔하요!
솜사탕에 커피는 너무 이상할것 같은데요~ ㅋㅋㅋ
오늘 날씨는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일만 아니면....krw채굴은 멀고도 험난하네요!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독거노인님 이미지가 그 구름과자와는 매칭이 안됐나봅니다.
아... 자꾸 솜사탕에 커피 상상하니까 너무 웃겨서 혼자 키득키득거리고 있네요^^;;

날이 너무 더워서 도깨비되겠습니다.
날이 더워서 날이 덥지 않아서. 젠장

날이 더우면 도깨비가 되는건가요? 뭐지...!
오늘하루도 수고하셨네요^^

저야 뭐 별거 없지만 노인님은 직장인이니 고생하셨어요 ㅋㅋㅋ 전 오늘 낚시하러갑니다.
가서 베스 많이 잡고 싶지만 바람이 너무 불어서 한마리 잡으려나.. 낚시 포스팅 기대하십쇼!

ㅋㅋ 세월을 낚으러 가시는군요! 잘 다녀오세요~

넵 ㅋㅋㅋㅋ 다녀오겠습니다.

다른 길로 뺑~돌아가보세요. ^^
잠도 깨고 좋아요.~~

차라리 빨리 가는게....ㅋㅋ 이젠 운전도 피곤해서 못하겠네요! ㅋㅋ

갇혀서 일하는 저로써는 부러울 따름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그런가요! 전 그냥 앉아있고 싶은데....ㅋ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저도 출장 가는중인데 날씨가 정말좋네요~🤠👍🏻
무사 귀환 하세요 독거님!~

날씨 좋은날은 출장말고 놀러 다녀야 하는데....ㅎㅎ
수고하세요~ 안전운전 하시고요!

날씨예술입니다
기분이 상쾌하네요 ~ 안전운전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ㅎㅎ

날씨만 좋은듯... 아! 별로 한것도 없는데 피곤...ㅠ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저녁되세요!

휴게소에서의 잠시 휴식 꿀맛이죠. ㅋㅋ 정말 날씨가 좋아 째고 시프네요. ^&^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네~ 아주 꿀맛이죠! 그런데 꿀맛 안봐도 좋으니 출장좀 없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출장이라도 좋으니 밖에 나가고 싶네요ㅎㅎㅎ
점심 먹으러 나갔다가.. 회사 안들어 가고... 그대로 서울역으로 달려가고 싶은걸 겨우 참고 복귀했답니다ㅠㅠ

오늘 참느라 고생하셨네요^^ 내일 아침 바로 서울역으로 달려가 주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독거노인님, 흰 구름으 두둥실 떠 다니는 한국 날씨가 참 좋아 보입니다^^ 안전운행하시고 잘 복귀하시길 바랍니다~~

네~ 날씨는 정말 좋더라구요! 안전운전~ 잘 복귀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118.79
ETH 3390.1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