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빠 ~ 달려...

in #kr7 years ago

구름과자는 뭐지??? 구름과자는 과연 솜사탕일까 아님 하늘에 떠 있는 예쁜 구름을 얘기하는 걸까ㅎㅎㅎ 별거 아닌거에 혼자 막 생각을 하다 독거노인님 솜사탕 드시면서 커피마시는 상상하며 웃었습니다 ㅎㅎㅎ 오늘 날씨 정말 좋지요~ 공기도 좋고!! ^^
아이 픽업하면서 어디 가고 싶었는데 맥도널드에서 감튀하나 사들고 집에와서 먹었어요 ㅎㅎㅎ 항상 다니던길 몸이 더 잘 아는 길이지만도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

Sort:  

ㅋㅋㅋㅋ 구름과자를 모르시다니... 그 몸에 헤로운거 있잔하요!
솜사탕에 커피는 너무 이상할것 같은데요~ ㅋㅋㅋ
오늘 날씨는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일만 아니면....krw채굴은 멀고도 험난하네요!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독거노인님 이미지가 그 구름과자와는 매칭이 안됐나봅니다.
아... 자꾸 솜사탕에 커피 상상하니까 너무 웃겨서 혼자 키득키득거리고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01.16
ETH 2640.00
USDT 1.00
SBD 2.72